형지엘리트, K리그까지 굿즈 보폭 확대...부천FC1995 MD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2-29 08:14:49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형지엘리트(부회장 최준호)의 스포츠 브랜드 ‘윌비플레이(WILLBE PLAY)’가 ‘부천FC1995(이하 부천)’의 MD 2종 출시와 함께, 국내 프로축구 K리그로 활동 보폭을 넓힌다.


지난달 윌비플레이를 앞세워 한화생명e스포츠 구단 'HLE’와 스폰서십을 맺고 새로운 스포츠로 확대한 후 한달 만에 K리그로까지 영역을 넓히게 된 셈이다. 

 

▲ 형지엘리트, K리그까지 굿즈 보폭 확대

처음으로 공개되는 제품은 부천의 MD 2종 후드티와 맨투맨이다. 일상에서도 편안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부천의 캐주얼 로고 ‘LallallA(랄랄라)’를 사용해 제작했다. ‘랄랄라’는 부천이 경기 승리 시 선수와 팬이 함께 부르는 우승 셀레브레이션이자 ‘언제 어디서나 즐긴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후드티와 맨투맨은 누구나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오버핏으로 디자인했다. 축구 종목의 특성상 팬들이 참여해 활동적으로 응원을 펼친다는 점을 반영했다. 또한 깔끔한 블랙과 그레이 컬러로 일상복과도 손쉽게 매칭해 스타일링 가능하도록 했다.

새 MD는 오는 3월 2일 홈구장인 부천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천안시티FC’와의 개막전 현장에서 팬들에게 첫 선을 보인다.

형지엘리트 관계자는 “굿즈를 소장하고 적극적으로 응원에 참여하며 스포츠를 즐기는 팬들이 많아지면서 스포츠 굿즈에 대한 수요와 관심 역시 높아지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종목으로 협업 분야를 넓히며 스포츠 상품화 사업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형지엘리트는 스포츠 상품화 사업을 신성장동력으로 낙점하며 진출 4년만에 사업을 성공적으로 안착시켰다. 특히 지난해에는 해외 명문 구단인 ‘FC 바르셀로나’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또한 SSG랜더스, 한화이글스 등의 프로야구단과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 굿즈를 공급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코웨이라이프솔루션, ‘세이프닥’과 업무 제휴…비급여 의료비 할인 제공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웨이라이프솔루션(이하 코라솔,)이 의료복지 플랫폼 세이프닥과 업무 제휴를 체결하고, 고객을 위한 의료 지원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17일 밝혔다. 세이프닥은 전국의 병·의원의 시술 정보, 비용, 이용 후기 등을 한눈에 비교할 수 있는 의료복지 플랫폼이다. 사용자가 보다 투명하게 의료 정보를 확인하고 합리적인 진료를 선택을 할 수 있도록

2

펑크비즘, 브라질 축구장 사이드 보드 광고로 남미 시장 공략… ‘축구 황제’ 호마리우 자선 경기 공식 후원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블록체인 기반 RWA(실물자산 토큰화) 사업을 전개하는 펑크비즘(Punkvism)이 브라질 축구 레전드이자 현직 상원의원인 ‘축구 황제’ 호마리우(Romário)가 주최한 자선 축구 경기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며 현지 시장에서의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자선 경기는 브라질 현지에서 큰 관심을 받는 축구 이벤

3

에이피알, 日 ‘메가와리’ 고성장세 이어가...연말 혁혁한 실적 기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이피알의 뷰티 브랜드 메디큐브가 일본 최대 온라인 할인 행사 ‘메가와리’를 비롯한 주요 이커머스 채널에서 선전했다. 에이피알은 지난 11월 21일부터 12월 3일까지 진행된 2025년 4분기 일본 ‘메가와리(メガ割)’ 행사에서 연말 대형 실적을 기록했다고 17일 밝혔다. ‘메가와리’는 일본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큐텐(Qoo10)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