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글로리' 김건우, 송혜교도 놀랄 훈훈한 '남친짤' 방출..."손명오의 반전 매력!"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3-15 09:21:03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에서 손명오 역으로 열연을 펼친 김건우가 반전 근황을 선보였다.

 

▲ '더 글로리2'에서 열연한 배우 김건우. [사진=김건우 인스타그램]

 

배우 김건우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hand명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여기서 'hand명오'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더 글로리' 속 자신의 배역인 손명오를 표현하는 말이다.

해당 사진에서 그는 촬영장 대기실로 보이는 곳에서 거울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휴대폰 카메라로 담는 모습이었다. '더 글로리' 때와는 달리 길이감이 긴 펌 헤어스타일로 '힙'한 매력을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여기에 귀여운 토끼 그림 티셔츠와 세련된 청바지를 입은 김건우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다음 남친짤은 너다"라며 '찐' 반응을 보이고 있다.

특히 이같은 일상 모습이 '더 글로리' 속 손명오가 보여준 서슬 퍼런 모습과 180도 달라 더욱 눈길을 끈다. 그저 순둥순둥 하면서도 훈훈한 분위기를 풍기는 이 남자가 손명오가 맞나 라는 의심까지 오가는 상황이다.

손명오의 피드를 접한 누리꾼들은 "진짜 손명오 맞나? 누나 반할라 그런다", "이런 순둥이가 어떻게 그런 살벌한 연기를 했어?", "미소가 참 귀여워~오늘부터 내 마음 속 1일" 등 응원을 보냇다.

한편 김건우가 출연한 넷플릭스 '더 글로리'는 지난 10일 오후 5시 파트2 전편을 공개했으며, 14일 기준으로 넷플릭스 TV 부문 전 세계 1위를 기록했다. '더 글로리'는 유년 시절 폭력으로 영혼까지 부서진 한 여자 문동은(송혜교)이 생을 걸어 치밀하게 준비한 처절한 복수와, 그 소용돌이에 빠져드는 이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극중 손명오는 문동은에게 학폭을 가한 가해자 중 한 사람으로 열연했다. 

 

'더 글로리2'로 주가가 급등한 김건우는 오는 5월 13일부터 공연을 올리는 뮤지컬 '빠리빵집'에 캐스팅돼 연극 무대에 오른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조경협회, ‘국가도시공원 특별전’ 개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전국 지자체에서 추진하는 국가도시공원의 현황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한국조경협회는 동아전람 공동주관으로 29일부터 오는 2월 1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6 대한민국조경정원박람회’을 개최 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부산광역시와 인천광역시, 광주광역시, 대구시광역시, 울산광역시 등 5개 지자체가 참여

2

BBQ ‘아이캔리부트’, 하나로마트서 샐러드·샌드위치 델리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그룹 계열사이자 식문화 콘텐츠 기획 기업인 파티센타의 브랜드 ‘아이캔리부트(ICANREBOOT)’가 신선편의식(Fresh Convenience Food) 제품을 하나로마트 고양점에 선보이며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아이캔리부트는 하나로마트 고양점 OK쿡 델리 코너 내에 ‘아이캔리부트 델리 전용 매대’를 마련하고 샐러

3

크라운해태, 2026년 한음회 전국 순회 첫 무대 광주 공연 성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크라운해태제과는 임직원과 국악 명인·명창들이 함께 꾸민 ‘제7회 크라운해태 한음회’ 공연을 지난 28일 광주예술의전당 대극장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한음회는 크라운해태 임직원들이 전통음악을 직접 배우고 무대에 올라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문화경영 프로그램이다. 회사는 지난해 광역시를 중심으로 연 4회 운영하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