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김재중, "태어나서 소개팅 딱 한번 해봐" 솔직한 연애관 고백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3-14 17:12:47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가수 김재중이 연애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밝힌다.

 

▲ 김재중이 솔직한 연애관을 밝혔다. [사진=채널A 제공]

 

15일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55회에서는 SG워너비 김용준의 설렘 폭발 ‘자만추(자연스런 만남 추구)’ 현장이 펼쳐진다.

이날 김용준은 13년 된 애마 ‘흰둥이’를 타고 ‘자만추’ 장소로 향한다. 이때 지박령급(?) ‘청담 붙박이’ 김용준은 성수대교를 건너 강남을 뜨면서, 스스로 “잘한다, 김용준~”이라며 드라마 ‘더 글로리’의 ‘브라보’ 대사를 패러디해 웃음을 유발한다. 반면 김용준의 ‘자만추’를 주선한 ‘멘토’ 장영란은 그에게 전화를 걸어, “설마 조기축구회 룩 아니죠?”라고 의상까지 점검하며 각별한 애정을 쏟는다.

잠시 후, 아이스링크장에 도착한 김용준은 하키복으로 환복한 뒤, 누군가를 기다린다. 이때 미모의 ‘안 감독’이 등장해, 김용준의 ‘동공대확장’을 유발한다. 이를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멘토’ 이승철은 “심쿵했어?”라고 묻고, 김용준은 “마음이 몽글몽글해졌다”며 웃는다. ‘신입생’ 김재중 역시 곧바로 휴대폰을 꺼내 ‘안 감독’의 이름을 검색해보더니, “저한테도 (자만추) 기회가 오나요? 태어나서 소개팅 한 번 밖에 못해봤어요”라며 과몰입한다.

이후 김용준과 ‘안 감독’은 아이스하키 1:1 레슨에 돌입한다. 레슨 중, 김용준은 “멋있어요~”라며 자신의 마음을 여과 없이 방출하는가 하면, “혹시 제가 넘어지면 일으켜 주세요?”라며 부끄러운 듯 당돌하게 물어본다. 또한 김용준은 ‘무한 꽈당’과 ‘넙죽 큰 절’을 연발해 ‘안 감독’의 ‘웃음 버튼’으로 맹활약한다. 나아가 두 사람은 패스 연습을 하며 아이콘택트를 하는데, 이를 본 ‘멘토’ 문세윤이 “청춘 드라마네”라고 해, 어떤 ‘러브 모멘트’가 발생하는지 기대감이 치솟는다.

김용준이 “제가 고장이 나서 뚝딱거렸다”고 시인한 ‘자만추’ 현장은 15일 오후 9시 10분 방송하는 '신랑수업' 55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조경협회, ‘국가도시공원 특별전’ 개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전국 지자체에서 추진하는 국가도시공원의 현황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한국조경협회는 동아전람 공동주관으로 29일부터 오는 2월 1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6 대한민국조경정원박람회’을 개최 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부산광역시와 인천광역시, 광주광역시, 대구시광역시, 울산광역시 등 5개 지자체가 참여

2

BBQ ‘아이캔리부트’, 하나로마트서 샐러드·샌드위치 델리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그룹 계열사이자 식문화 콘텐츠 기획 기업인 파티센타의 브랜드 ‘아이캔리부트(ICANREBOOT)’가 신선편의식(Fresh Convenience Food) 제품을 하나로마트 고양점에 선보이며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아이캔리부트는 하나로마트 고양점 OK쿡 델리 코너 내에 ‘아이캔리부트 델리 전용 매대’를 마련하고 샐러

3

크라운해태, 2026년 한음회 전국 순회 첫 무대 광주 공연 성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크라운해태제과는 임직원과 국악 명인·명창들이 함께 꾸민 ‘제7회 크라운해태 한음회’ 공연을 지난 28일 광주예술의전당 대극장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한음회는 크라운해태 임직원들이 전통음악을 직접 배우고 무대에 올라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문화경영 프로그램이다. 회사는 지난해 광역시를 중심으로 연 4회 운영하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