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딸, 2023년 홀리데이 컬렉션 '윈 포레 도르 캔들'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11-20 08:18:56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파리 니치 향수 브랜드 구딸(GOUTAL)이 2023년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윈 포레 도르’ 캔들을 출시한다.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윈 포레 도르’ 캔들은 겨울 숲의 차갑고 깨끗한 향과 따뜻한 시트러스 향이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특히 해마다 연말 분위기에 걸맞은 색다른 디자인으로 출시하고 있으며, 구딸의 오랜 고객에게는 하나의 크리스마스 전통이 된 대표적인 크리스마스 캔들이다. 

 

▲구딸, 2023년 홀리데이 컬렉션 '윈 포레 도르 캔들' 출시[사진=아모레퍼시픽]

2023년 홀리데이 컬렉션은 '눈 내리는 겨울 밤, 한 소녀가 발견한 신비로운 책(THE MAGICAL BOOK)'이라는 콘셉트로 구딸만의 이야기를 담았다. 감각적 플라워 패턴과 금박의 솔방울이 어우러진 고급스러운 일러스트로 디자인해 소장가치를 더했다.

또한 컬렉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파리의 크리스마스 무드를 담은 오브제들을 함께 증정한다. 캔들과 같은 향의 '크리스마스 센티드 세라믹 오너먼트'와 미니 캔들, 성냥 등을 함께 구성해 연말 선물용으로 활용하기 좋다.

구딸이 선보이는 2023 홀리데이 컬렉션 '윈 포레 도르' 캔들은 11월 20일부터 전국 구딸 부티크, 구딸 브랜드 공식 네이버 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맥도날드, ‘한국의 맛’ 메뉴 판매 3000만 개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맥도날드의 대표 로컬 소싱 프로젝트 ‘한국의 맛’ 메뉴가 이달 기점 누적 판매량 3000만 개를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한국의 맛’은 고품질 국내산 식재료를 활용해 고객에게는 신선하고 색다른 맛을, 지역 농가에는 안정적인 판로를 제공하고자 하는 취지로 탄생했다. 버거 재료로는 다소 생소한 고구마, 마늘, 대파 등 한국 지역

2

임신·육아 필수앱 ‘열달후에’, 40일간 1천명에 선물 쏜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임신·출산·육아 플랫폼 열달후에가 예비 부모와 육아맘을 대상으로 총 1,000명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열달후에는 지난 22일부터 오는 10월 31일까지 40일간 ‘매일 드림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앱 내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매일 25명을 추첨해 일동후디스 ‘후디스 산양유아식 시그니처’를

3

헥토파이낸셜, 플렉스지와 ‘내통장결제’ 도입 확대 나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헥토파이낸셜이 커머스 IT 솔루션 기업 ‘위드소프트’와 손잡고 간편현금결제 서비스 ‘내통장결제’를 소상공인들에게 적극 알린다고 30일 밝혔다. 헥토파이낸셜은 위드소프트의 쇼핑몰 구축 솔루션 ‘플렉스지’에 계좌 기반 결제수단 ‘내통장결제’ 도입을 완료하고 쇼핑몰 사업자를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플렉스지는 누구나 간편하게 쇼핑몰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