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랩, CJ프레시웨이와 화이트데이 구내식당 프로모션 진행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3-14 08:22:04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의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비비랩이 CJ프레시웨이 서울 본사의 구내식당을 이용하는 임직원을 대상으로 화이트데이 이색 프로모션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너뷰티를 매일 챙기는 습관의 중요성을 전달하기 위한 ‘핑크통 콜라겐’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는 비비랩은 구내식당 내에서 하루 한 포 콜라겐 섭취를 자연스럽게 권장하고, 직장 동료에게 사랑과 응원을 담아 전달하는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마련했다. 

 

▲ 비비랩, CJ프레시웨이와 화이트데이 구내식당 프로모션 진행


당일 점심메뉴에는 특식메뉴로 콜라겐이 풍부한 꿀마늘족발과 비비랩 콜라겐을 활용한 드레싱을 곁들인 샐러드, 핑크 마카롱이 제공됐으며 식사 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전 구성원에게 비비랩의 ‘저분자 콜라겐 인텐시브 S’ 2포를 함께 증정했다.

 

일명 ‘핑크통 콜라겐’으로 잘 알려진 이 제품은 비비랩만의 스페셜 포뮬러 ‘SF3X-7’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효소가수분해 공법이 적용된 저분자 콜라겐을 사용했고 영국산 비타민 C를 함유해 생기까지 더해준다.

직장동료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포스트잇에 담아 핑크빛 벽에 부착하는 ‘핑크레터’ 이벤트를 통해 감동적이거나 재미있는 메시지를 추첨하고, 뉴트리원과 비비랩의 다양한 제품을 증정했다. 또한, 화이트데이 기념 ‘스크래치 쿠폰’을 배부해 스크래치 부분을 긁으면 등장하는 핑크통 콜라겐의 개수에 따라 비비랩 핑크통 콜라겐부터 사탕까지 다양한 경품을 제공했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매일 챙겨야 하는 이너뷰티 기초습관을 알리는 ‘핑크통 콜라겐’ 캠페인의 일환으로 일상 속 식사를 위해 매일 찾는 구내식당에서 금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로 오프라인에서 고객들과 접점을 늘릴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뉴트리원에서 전개하는 비비랩은 스킨, 바디, 마인드를 아울러 ‘아름다움에 대한 근본적 솔루션’이라는 가치를 전하는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다. 콜라겐, 유산균, 다이어트 제품 등 일상에서 건강한 관리를 돕는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이너뷰티 1위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CJ대한통운 '노담 캠페인' 실천, 택배박스 활용 광고사업 시동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택배박스를 활용한 광고사업을 본격화한다. 택배박스는 전국에 촘촘히 구축된 물류망을 기반으로 폭넓은 커버리지를 확보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이 직접 박스를 오픈하면서 발생하는 주목도도 높아 효과적인 광고 플랫폼으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CJ대한통운은 자사 택배박스를 활용해 청소년 흡연예방 캠페인 ‘노담소셜클럽’ 공익광고를 시작했

2

롯데칠성, '핫식스 더킹 아이스피치 제로' 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칼로리 부담없이 달콤한 복숭아와 향긋한 홍차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제로 칼로리 에너지음료 ‘핫식스 더킹 아이스피치 제로’ 355mL를 출시한다. 29일 롯데칠성음료에 따르면 최근 음료 시장의 무설탕, 제로 칼로리 트렌드와 에너지음료를 다양한 맛으로 즐기고 싶어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칼로리 부담을 최대한 낮추고 맛과

3

“임신 축하 문화 확산”…남양유업, ‘서프라이즈 베이비’ 캠페인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오는 임산부의 날(10월 10일)을 맞아 '서프라이즈 베이비 캠페인'을 내달 12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남양유업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 참여자가 100명을 넘을 경우 미혼모·한부모 가정 등 소외 계층 임산부에게 동일 수량의 ‘임신육아 키트’를 기부한다. 기부품은 한국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