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랩, CJ프레시웨이와 화이트데이 구내식당 프로모션 진행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3-14 08:22:04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의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비비랩이 CJ프레시웨이 서울 본사의 구내식당을 이용하는 임직원을 대상으로 화이트데이 이색 프로모션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너뷰티를 매일 챙기는 습관의 중요성을 전달하기 위한 ‘핑크통 콜라겐’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는 비비랩은 구내식당 내에서 하루 한 포 콜라겐 섭취를 자연스럽게 권장하고, 직장 동료에게 사랑과 응원을 담아 전달하는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마련했다. 

 

▲ 비비랩, CJ프레시웨이와 화이트데이 구내식당 프로모션 진행


당일 점심메뉴에는 특식메뉴로 콜라겐이 풍부한 꿀마늘족발과 비비랩 콜라겐을 활용한 드레싱을 곁들인 샐러드, 핑크 마카롱이 제공됐으며 식사 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전 구성원에게 비비랩의 ‘저분자 콜라겐 인텐시브 S’ 2포를 함께 증정했다.

 

일명 ‘핑크통 콜라겐’으로 잘 알려진 이 제품은 비비랩만의 스페셜 포뮬러 ‘SF3X-7’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효소가수분해 공법이 적용된 저분자 콜라겐을 사용했고 영국산 비타민 C를 함유해 생기까지 더해준다.

직장동료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포스트잇에 담아 핑크빛 벽에 부착하는 ‘핑크레터’ 이벤트를 통해 감동적이거나 재미있는 메시지를 추첨하고, 뉴트리원과 비비랩의 다양한 제품을 증정했다. 또한, 화이트데이 기념 ‘스크래치 쿠폰’을 배부해 스크래치 부분을 긁으면 등장하는 핑크통 콜라겐의 개수에 따라 비비랩 핑크통 콜라겐부터 사탕까지 다양한 경품을 제공했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매일 챙겨야 하는 이너뷰티 기초습관을 알리는 ‘핑크통 콜라겐’ 캠페인의 일환으로 일상 속 식사를 위해 매일 찾는 구내식당에서 금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로 오프라인에서 고객들과 접점을 늘릴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뉴트리원에서 전개하는 비비랩은 스킨, 바디, 마인드를 아울러 ‘아름다움에 대한 근본적 솔루션’이라는 가치를 전하는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다. 콜라겐, 유산균, 다이어트 제품 등 일상에서 건강한 관리를 돕는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이너뷰티 1위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IBK기업銀, 한국전력거래소 MOU 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지난 16일 한국전력거래소와 정부의 탄소중립 정책을 지원하기 위한 ‘IBK그린e안심결제시스템 구축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2026년부터 전국으로 확대 시행되는 전력시장 제도개선 사업에 참여하는 소규모 전력중개사업자와 태양력·풍력 등 재생에너지 발전사업자를 지원하기 위해 체결됐다.‘IBK그

2

동아제약, ‘비타그란 비타민C 구미젤리 버라이어티팩’ 출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동아제약은 비타민C 브랜드 비타그란이 ‘비타그란 비타민C 구미젤리 버라이어티팩’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이번 제품은 바스켓 형태의 벌크 타입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넉넉한 용량과 활용도를 높였고, 캐릭터를 적용한 디자인으로 선물용 수요를 겨냥했다. 버라이어티팩에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에서 높은 선물 만족도를 기록하고 있는

3

SK케미칼 파마사업, ‘사업연속성 경영시스템’ 국제표준 인증 획득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SK케미칼이 파마(Pharma)사업 부문에서 ‘사업연속성 경영시스템(BCMS)’ 국제표준 인증을 획득했다. 글로벌 제약 공급망이 요구하는 위기 대응 및 공급 안정성 기준을 선제적으로 충족했다는 평가다.SK케미칼은 파마사업이 최근 글로벌 인증기관인 로이드인증원(LRQA)으로부터 사업연속성 경영시스템 국제표준인 ISO 22301 인증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