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 프렌즈 '지효'와 ‘24년 가을겨울 캠페인 진행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8-30 08:23:01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프랑스 디자이너 브랜드 아미(AMI)는 하우스 프렌즈인 트와이스 지효와 함께 ‘24년 가을겨울 시즌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아미는 지효와 함께 촬영한 ‘24년 가을겨울 시즌 캠페인 화보를 통해 매혹적이면서도 우아한 파리지엔의 정수를 표현했다. 

 

▲ 아미, 프렌즈 '지효'와  ‘24년 가을겨울 캠페인 진행

아미의 오랜 협업 파트너인 포토그래퍼 비탈리 젤위치(Vitali Gelwich)는 세련되고 차분한 무드의 컬렉션과 브랜드가 추구하는 친밀한 분위기를 동시에 담았다.

특히 공개된 화보 속 지효는 자신감 넘치는 우아함을 표현하며 시대를 초월한 파리지엔 감성을 자아냈다.

골드 버튼 포인트로 여성스러움을 더한 테일러드 재킷, 드레이프 디테일이 가미된 탑, 멋스러운 라지핏이 돋보이는 투 플리츠 팬츠, 파리 파리 백(Paris Paris Bag) 등을 활용한 착장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 재기발랄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살렸다.

아미는 ‘24년 가을겨울 시즌 컬렉션을 통해 파리의 낮과 밤을 아우르는 서사를 녹여냈다. 평화로운 하루 속에서 멋스럽게 차려입는 파리지엔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에센셜 아이템을 선보였다. 블랙, 그레이, 네이비블루와 브라운, 베이지, 클레이 등 부드럽고 온화한 색상의 다채로운 조화뿐 아니라 보일드 울(Boiled wool), 플란넬, 캐시미어 등 엄선된 소재를 활용해 정교하고 감각적인 스타일을 제안했다.

브랜드의 시그니처 아이템이자 하트 로고 디테일이 포인트인 ‘파리 파리 백’은 클레이블루 색상으로 새롭게 출시됐다.

남호성 해외상품4팀장은 “매혹적이면서도 우아한 파리지엔 감성을 강조하기 위해 하우스 프렌즈인 트와이스 지효와 캠페인을 마련했다”라며, “올 가을겨울 시즌에는 아미가 선보이는 재킷, 팬츠 등 에센셜 아이템과 함께 파리지엔의 서사를 그려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미의 ‘24년 가을겨울 시즌 컬렉션은 전국 매장 및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에서 판매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비상교육, 대한민국디자인대상 디자인 부문 ‘대통령 표창’ 수상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비상교육은 제27회 대한민국디자인대상 디자인 경영 부문에서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고 12일 밝혔다. ‘대한민국디자인대상’은 창의적인 디자인 경영으로 국가 디자인 산업 경쟁력을 높이고 경제 발전에 기여한 기업, 기관, 개인에게 수여되는 상으로, 국내 디자인 분야에서 최고의 권위를 가진 상으로 평가된다.비상교육은 2018년 교과서 발행

2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발할라 서바이벌’ 8챕터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핵앤슬래시 로그라이크 게임 ‘발할라 서바이벌’에서 8챕터 ‘바나하임 남부’ 지역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전장 공개와 함께 캐릭터 성장의 재미를 강화하는 콘텐츠로 구성됐다. 먼저, 신족의 수중 도시를 무대로 한 8챕터 ‘바나하임 남부’가 추가돼 색다른 전

3

지성원 현대차 전무, 디자인대상 '대통령상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자동차 지성원 전무가 제27회 대한민국디자인대상에서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 현대자동차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코엑스 그랜드컨퍼런스룸에서 열린 제27회 대한민국디자인대상 시상식에서 브랜드마케팅본부장 지성원 전무가 디자인공로 부문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대한민국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