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플라자,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 선봬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2-10 08:23:44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는 밸런타인데이(2월 14일)를 앞두고 시즌 한정 케이크와 초콜릿, 플라워 하트 박스를 출시했다.


블랑제리 더 플라자는 크리스마스, 어버이날 등 기념일마다 차별화된 맛과 디자인의 케이크를 선보이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밸런타인데이 케이크의 경우 지난해 매출이 전년 대비 63.6% 상승했다. 이번 밸런타인데이에는 ‘루비 러브(Ruby Love)’ 케이크를 선보인다. 하트 모양의 브라우니 시트 위에 라즈베리, 장미 등의 퓌레를 겹겹이 얹어 쫀득하고 촉촉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이탈리아식 푸딩인 판나코타와 라즈베리 소스가 어우러져 상큼한 풍미를 선사한다. 

 

▲ 더 플라자,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 선봬

‘러브 포켓(Love Pocket)’은 이번에 새롭게 제작한 초콜릿 볼이다. 하트 모양 초콜릿을 감싸 공 모양으로 만든 것이 특징이다. 맛은 라즈베리와 화이트 초콜릿 2가지다. 내부에는 4가지 맛(딸기, 코코넛, 망고, 블루베리)의 초콜릿이 개별로 담겨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가격은 3만 5천원이다. 케이크와 초콜릿 모두 3월 16일까지 구매 가능하며 온라인 및 전화 예약을 통해 주문 가능하다.

더 플라자의 플라워 브랜드 지스텀은 플라워 하트 박스를 준비했다. 원하는 색감이나 종류 등 고객의 기호에 따라 전문 플로리스트가 정교하게 꽃을 조합해 준다. 특히 꽃의 높낮이를 조절해 생동감과 볼륨감을 자랑한다. 고급스러운 벨벳 소재로 제작한 하트 박스는 3가지(S, M, L) 사이즈 중 선택 가능하다. 3월 16일까지 판매하며 온라인 예약 및 지스텀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더 플라자 관계자는 “1월부터 밸런타인데이 케이크 문의가 쏟아졌던 만큼 기대에 보답하기 위해 퀄리티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네이버 예약으로 케이크를 주문하면 10% 할인도 제공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파우, 콘셉트 장인...매일이 리즈 경신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성장형 올라운더’ 그룹 파우(POW)가 오는 29일 컴백을 앞두고 신곡 ‘Wall Flowers’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차별화된 매력을 드러냈다. 파우(POW, 요치 현빈 정빈 동연 홍)는 지난 23일과 24일 양일간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Wall Flowers’의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 팬들의 뜨거운 반응

2

'전현무계획2' 전현무X나폴리 맛피아 "집돌이에 술, 담배 안해" 영혼의 단짝?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전현무계획2’의 전현무와 나폴리 맛피아가 뜻밖의 ‘도플갱어’급 닮은꼴 모습으로 ‘영혼의 단짝’ 케미를 발산한다. 26일(금) 밤 9시 10분 방송하는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 ‘전현무계획2’(MBN·채널S 공동 제작) 48회에서는 전현무가 자리를 비운 곽튜브(곽준빈) 대신 ‘흑백요리사’ 우승자 나폴리 맛피아(권성준 셰프)와

3

로이킴 "'로이킴상우'로 사적인 삶과의 간극 줄어든게 오히려 좋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싱어송라이터 로이킴이 얼루어 코리아(Allure Korea) 화보를 통해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완벽히 소화하며 세련된 매력과 남성미를 동시에 선보였다. 로이킴(본명 김상우)은 22일 공개된 얼루어 코리아(Allure Korea) 10월호 화보에서 ‘우아한 고요’ 콘셉트에 맞춰 나른한 듯 우아하게, 자유분방한 포즈 속 카리스마 넘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