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키즈, '해리포터'와 콜라보 컬렉션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9-19 08:24:04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 빈폴키즈(BEANPOLE KIDS)는 판타지 블록버스터 시리즈 해리포터(Harry Potter)와 협업한 신상품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해리포터는 마법 학교를 배경으로 한 판타지 시리즈다. 거대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원작 소설에 이어 영화까지 꾸준히 사랑을 받으며 전 세계 아이들을 비롯한 모든 연령대의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빈폴키즈, '해리포터'와 콜라보 컬렉션 출시

빈폴키즈는 해리포터X빈폴키즈 협업 컬렉션을 깔끔하고 단정한 스쿨룩의 '클래식 라인'과 활동이 많은 아이를 위한 '캐주얼 라인'으로 구성했다.

클래식 라인을 통해 호그와트 기숙사 그리핀도르, 후플푸프, 래번클로, 슬리데린 각각의 상징 컬러를 반영한 퀼팅 재킷, 사파리 재킷, 카디건 등 신학기 맞춤 아이템을 선보였다.

또 기숙사별 로고 와펜을 적용한 칼라 스웨트 셔츠, 머플러, 양말도 제안했다.

한편 캐주얼 라인은 파스텔 컬러의 스웨트 셔츠/팬츠 셋업에 영화 속 장면을 연상하게 하는 그래픽 디자인을 넣어 다채로움을 더했고, 3~5세 어린이를 위한 110 사이즈도 함께 출시된다.

더불어 빈폴키즈는 이번 협업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내달 1일까지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에서 '23년 가을겨울 신상품을 2매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상품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해리포터 파우치를 선착순 증정하고(소진 시 종료), 구매왕, 베스트 리뷰어로 선정된 고객에게는 해리포터 머그컵을 증정한다.

동시에 내달 4일까지 스타필드 고양 3층에서 해리포터X빈폴키즈 팝업 스토어를 연다.

'23년 가을겨울 신상품을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해리포터 머그컵 또는 파우치를 선착순 증정할 예정이다.

황인방 빈폴키즈 팀장은 “빈폴키즈가 클래식한 스쿨룩부터 편안한 캐주얼까지 다양한 아이템에 인기 시리즈인 해리포터 속 세계관을 녹여 아이들에게 마법같은 설렘을 주고자 한다”라며, “특히 해리포터 컨셉으로 꾸민 스타필드 고양 팝업 스토어에 온 가족이 방문해 특별한 추억을 남겨보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동화약품-카켄제약, ‘에크락겔’ 국내 출시 앞두고 도쿄서 전략 워크숍 개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동화약품이 일본 카켄제약과 함께 원발성 겨드랑이 다한증 치료제 ‘에크락겔(ECCLOCK Gel)’의 국내 발매를 앞두고 전략 점검에 나섰다.동화약품(대표 유준하·윤인호)은 지난 11일 도쿄 카켄제약 본사에서 ‘에크락겔 국내 발매 기념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행사에는 유준하 동화약품 대표, 히로유키 호리우치 카켄제약 사

2

스타벅스, 유용욱 셰프 '협업' 테이스티 저니 샌드위치 매진 행렬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프리미엄 미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진행하는 테이스티 저니(Tasty Journey) 프로그램으로 12월 5일 선보인 ‘유용욱 바베큐 투컷 비프 샌드위치’가 출시 첫날부터 당일 매진을 기록하고 있다. 18일 스타벅스 코리아에 따르면 리저브광화문점, 망원한강공원점, 서울숲역점, 스타필드코엑스몰R점, 용산역써밋R점 등

3

한샘, '키친은 실력이다' 브랜드 캠페인 티저 영상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키친 캠페인 ‘키친은 실력이다’를 본격 전개하며 브랜드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55년간 한국형 라이프스타일과 키친을 연구하며 대한민국 키친 문화를 선도해온 한샘의 전문성과 브랜드 가치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국내 키친 시장에서의 압도적인 점유율과 깐깐한 설계 철학 등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