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벅스, 삼성전자와 제휴해 삼성 TV essential;(에센셜) 앱 출시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4-09 08:28:20
  • -
  • +
  • 인쇄
앱만 설치하면 로그인이나 이용권 가입 절차 없이 TV 감상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NHN벅스는 삼성전자와 제휴를 맺고 삼성 TV ‘essential;(에센셜)’ 앱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양사는 삼성 TV에 특화한 essential; 앱을 선보였다. APPS에서 앱만 설치하면 로그인이나 이용권 가입 절차 없이 TV로 essential; 플레이리스트를 감상할 수 있다. 앱 실행 시 곧바로 플레이리스트에 접근해 편리하며, 다양한 테마별 추천 콘텐츠를 한 눈에 살펴보면서 분위기에 맞는 플레이리스트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삼성 TV에서만 만날 수 있는 전용 큐레이션 플레이리스트와 배경 디자인으로 차별화했다. NHN벅스는 삼성 TV 이용자를 위해 별도의 플레이리스트를 선곡하고, 인테리어에 최적화한 감각적인 essential; 배경 디자인을 선보였다. 이를 통해 essential;과 함께 공간의 분위기를 완성시킬 수 있게 했다.

NHN벅스 관계자는 “TV가 놓이는 환경과 플랫폼 특성에 맞춰 삼성 TV 전용 essential; 콘텐츠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essential; 서비스 플랫폼을 확대하고, 다양한 환경의 분위기에 어울리는 콘텐츠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풀무원,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 참가…동물복지 앞장
[메가경제=정호 기자] 풀무원식품은 농림축산식품부와 부산광역시가 주최한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에서 동물복지 계란과 펫푸드 브랜드 ‘아미오’ 등 2개의 부스를 운영하며 동물복지 가치 확산 활동에 앞장섰다고 28일 밝혔다. 동물보호의 날 축제는 10월 4일 ‘동물보호의 날’을 맞아 마련된 사람과 동물의 공존 문화를 확산하는 국민 참여 캠페인이다. 제1회

2

르노코리아, '그랑 콜레오스' 신규·기존 고객에 모두 '만족' 평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르노코리아는 지난 주말까지 하남 스타필드에서 진행했던 ‘르노 팝업 스테이지’ 행사에서 2026년형 그랑 콜레오스와 세닉 E-Tech 100% 일렉트릭이 체험 고객들로부터 큰 호평을 얻었다고 밝혔다. 출시 1주년을 맞은 그랑 콜레오스는 기존 구매 고객들의 만족도 또한 높게 나타난 바 있다. 28일 르노코리아에 따르면 9월 17일부터 2

3

현대리바트, 캐릭터 피규어 토대로 'MZ 공략' 박차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리바트가 2030 세대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해부터 젊은 세대 코드에 맞춰 수제 공예품을 소개하는 전문관을 열고 서울 성수동에서 오프라인 팝업 행사를 진행한 데 이어, 이번엔 캐릭터를 활용한 피규어를 선보이기로 한 것이다. 토탈 인테리어 기업 현대리바트는 ‘리바트 캐릭터’로 만든 피규어 6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