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사 메디앤서, '비타 콜라겐 아이 크림 패치'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10-17 08:29:40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메디앤서(MediAnswer)가 건조한 환절기에 늘어나기 쉬운 눈가 주름과 노화 징후인 다크서클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해법을 제시한다.


삼양그룹 식품/화학 계열사 삼양사(대표 최낙현)의 더모 바이오 화장품 브랜드인 메디앤서는 ‘비타 콜라겐 아이 크림 패치’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더모 바이오는 더마톨로지(Dermatology, 피부과학)와 바이올로지(Biology, 생물학)의 합성어로, 바이오 기술력과 피부 분야 전문성이 합쳐진 메디앤서의 브랜드 정체성을 의미한다. 

 

▲삼양사 메디앤서, ‘비타 콜라겐 아이 크림 패치’ 출시[사진=삼양사]

비타 콜라겐 아이 크림 패치는 메디앤서의 비타 콜라겐 라인과 동일하게 미백과 탄력을 동시에 케어하는 라인으로, 4가지 비타민 성분과 미백 기능성 원료인 나이아신아마이드를 사용했다. 또한 피부 흡수가 용이한 500달톤(Da)의 저분자 콜라겐으로 만든 콜라겐 추출물이 79% 함유됐다.

아울러 메디앤서만의 ‘TDS(Transdermal Delivery System)’ 특허 기술을 사용해 흡수력을 높였다. TDS는 제품의 유효 성분을 피부 깊은 곳까지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기술이다.

‘크림 겔’ 제형도 눈길을 끈다. 피부 수분을 채워주는 수용성 성분과 장기간 피부 보습을 유지시켜주는 유용성 성분을 혼합한 ‘크림 겔’ 제형을 적용했다. 특히 유용성 성분으로 비타민과 유기산이 풍부한 ‘비타민나무 열매오일’을 사용해 피부 보습 개선에 탁월하다.

실제 테스트 결과 눈가 주름 수와 눈가 굵은 주름 평균 깊이는 각각 43.73%, 10.86% 개선됐다. 보습 면에서도 사용 직후 413.94% 즉각적 보습 개선, 사용 100시간 후 44.98% 보습 유지 효과를 확인했다.

사용 방법도 간단하다. 세안 후 기초 화장품을 바른 뒤 패치를 양쪽 눈 밑에 밀착되도록 부착하면 된다. 약 30분 후 제품이 피부에 흡수되면 제거하면 된다. 패치는 눈가 뿐만 아니라 미간, 팔자 주름 등 케어를 원하는 다른 부위에도 활용할 수 있다.

삼양사는 와디즈 펀딩을 통해 신제품을 론칭하고 할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빠르게 펀딩에 참여한 슈퍼얼리버드 고객에게는 △1개 구매 시 29% 할인, △3개 구매 시 32% 할인, △7개 구매 시 54% 할인 및 비타 콜라겐 인리치드 크림 2개 증정, △12개 구매 시 59% 할인 및 본 제품 1개, 비타 콜라겐 인리치드 크림 4개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펀딩은 10월 16일부터 사전 오픈 알림을 신청할 수 있고, 본펀딩은 오는 30일부터 11월 12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홍성민 삼양사 H&B사업PU장은 “이번 신제품은 크림 겔 제형으로 만들어 눈가 주름 개선과 피부 보습을 모두 잡은 것이 특징”이라며 “노화로 인한 주름과 피부 탄력 저하로 고민하는 30~40대 여성 소비자부터 항노화 케어를 시작하는 젊은 청년 층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넥써쓰, 크로쓰x 스테이블코인 테더-게임토큰 거래쌍 도입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30일 넥써쓰 관계자에 따르면 넥써쓰가 블록체인 통합 앱 크로쓰x(CROSSx)에 테더(USDT)와 게임토큰 거래쌍을 새롭게 도입한다. 기존의 크로쓰 토큰($CROSS)과 게임토큰 거래쌍 외에 테더를 활용해 직접 거래가 가능하게 된다.이번 거래쌍 도입은 이용자 편의성과 접근성 확대를 위한 조치다. 스테이블코인인 테더를 통해 별도의

2

KB금융,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28일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과 체계적인 산업 재해 예방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부산 녹산국가산업단지에서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언어·문화적 차이로 안전수칙 이해에 어려움이 있는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KB금융은 이번 부산 지역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올

3

NH농협은행, 외국인 근로자 위한 'NH K-외국인신용대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국내 체류 외국인근로자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NH K-외국인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지난 25일 출시한 NH글로벌위드 패키지의 후속 상품으로 해외인력 유입 증가에 따른 금융 수요에 대응하고, 외국인 고객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다.대출대상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