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CNP X 나이스웨더 콜라보레이션' 기획 제품 3종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2-16 08:33:03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LG생활건강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에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나이스웨더’와 협업한 기획 제품 3종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했다.


나이스웨더는 트렌디한 문화와 제품을 한 공간에서 소비할 수 있는 편집숍을 운영하는 브랜드로, 최근 MZ세대 고객 기반 확대 활동을 강화하고 있는 CNP의 마케팅 방향성과 나이스웨더의 브랜드 이미지가 부합해 협업이 성사됐다. ‘CNP X 나이스웨더 콜라보레이션’ 제품 패키지와 관련 행사 증정품에는 나이스웨더 특유의 청량한 블루 색상 디자인이 적용돼 소장가치를 높였다. 

 

▲ LG생활건강, 'CNP X 나이스웨더 콜라보레이션' 기획 제품 3종 출시

이번 협업을 통해 내외부 요인으로 지친 피부에 맑은 광채와 보습을 선사하는 CNP 대표 ‘슬로우에이징(Slow-aging)’ 제품인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이 30ml 본품 3개가 포함된 총 90ml 용량의 ‘1+1+1 트리플 기획’으로 출시됐다. 대용량 구성과 함께 활용도 높은 나이스웨더 코듀로이 파우치까지 내장된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피부 진정 및 보습에 도움을 줘 요즘처럼 건조한 시기에 사용하기 좋은 ‘뮤제너 피토 수딩 앰플’과 ‘프로폴리스 앰플 액티브 샷 크림’이 나이스웨더와의 협업을 기념해 넉넉한 용량의 1+1 구성으로 선보였다.

또한, 신제품 3종은 매달 올리브영이 제품력과 고객 니즈를 고려해 선정하는 ‘올영픽(Pick)’ 품목에 선정돼 2월말까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MZ세대가 선호하는 나이스웨더와의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대표 앰플 브랜드로서 CNP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면서 “피부에 진심인 CNP와 컨셉에 진심인 나이스웨더가 준비한 콜라보레이션 제품과 함께 매일 ‘피부 고민 맑음’ 상태로 가꿔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대웅제약, ‘건강친화기업’ 첫 인증…임직원 건강관리 체계 인정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대웅제약이 보건복지부와 한국건강증진개발원이 주관하는 ‘2025 건강친화기업 인증’을 획득했다고 17일 밝혔다. 임직원의 신체·정신 건강을 아우르는 체계적인 건강경영 시스템을 구축한 점이 높이 평가됐다는 설명이다.건강친화기업 인증제도는 국민건강증진법에 근거해 2022년 도입된 제도로, 직장 내 건강친화적 환경 조성, 직원 건강관리 제

2

신한銀, 신보·기보 협약…생산적 금융 공급 확대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신한은행은 17일 신용보증기금(이하 신보)·기술보증기금(이하 기보)과 ‘생산적 금융 공급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보증 기반 중소·벤처기업 금융지원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신한은행은 두 기관이 총 4,500억원 규모의 협약보증을 공급할 수 있도록 연계 지원할 예정이다. 이는 신한금융그룹이 지난 11월에

3

IBK기업銀, 한국전력거래소 MOU 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지난 16일 한국전력거래소와 정부의 탄소중립 정책을 지원하기 위한 ‘IBK그린e안심결제시스템 구축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2026년부터 전국으로 확대 시행되는 전력시장 제도개선 사업에 참여하는 소규모 전력중개사업자와 태양력·풍력 등 재생에너지 발전사업자를 지원하기 위해 체결됐다.‘IBK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