헥토헬스케어, VIP 고객 대상 ‘프리미엄 성장 클래스’ 성료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10-31 08:33:15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헥토헬스케어가 자사몰 ‘드시모네몰’의 VIP 및 플래티넘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 ‘프리미엄 성장 전문 클래스’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행사는 고객 만족도 제고와 브랜드 가치 강화를 위한 차별화된 고객 초청 프로그램으로 기획됐다.


행사에는 사전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고객들이 초청됐으며, 성장기 자녀를 둔 부모층을 대상으로 최신 성장 의학 정보 제공과 건강기능식품 체험 프로그램이 함께 운영됐다. 

 

▲ 헥토헬스케어, VIP 고객 대상 ‘프리미엄 성장 클래스’ 성료

이날 클래스에서는 청담이든의원 정다이 원장(대한성장의학회 성장의학전문의)이 ‘성장기 아이를 위한 생활 습관 관리법’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정 원장은 성장에 영향을 미치는 수면·운동·영양관리 등 핵심 생활 습관 요인을 실제 사례와 함께 소개하며, 실질적 성장 관리 솔루션을 제시해 큰 호응을 얻었다.

강연 후에는 정 원장과 함께하는 Q&A 세션이 마련돼, 참석자들이 자녀 성장과 관련된 고민을 직접 상담할 수 있는 시간도 진행됐다. 이어 헥토헬스케어의 대표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드시모네’와 성장기 어린이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김석진LAB(랩)’ 제품 체험이 이어졌다.

특히 이날 소개된 김석진LAB(랩) ‘아임빅키’는 성장기 어린이의 영양 균형을 고려해 개발된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으로, 정다이 원장이 성분 배합 설계에 직접 참여한 것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에는 개별인정형 원료인 ‘유산균발효굴추출물(FGO)’이 함유되어 있으며,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성장 관련 개선 효과가 확인된 바 있다.

현장에서는 퀴즈 이벤트와 경품 증정 등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돼, 고객들이 즐겁게 교류하는 시간으로 마무리됐다.

헥토헬스케어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프리미엄 성장 클래스는 고객과의 직접 소통을 통해 브랜드 신뢰도와 만족도를 높이는 의미 있는 자리였다”며 “아이의 건강한 성장은 헥토헬스케어의 핵심 연구 목표 중 하나로, 앞으로도 과학 기반의 성장 솔루션과 맞춤형 제품 라인업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푸마, 대표 헤리티지 킹의 20번째 에디션 ‘킹20‘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대표적인 헤리티지 축구화를 한층 더 진화시킨 사일로 축구화 ‘킹20(KING 20)’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푸마 KING 사일로 대표 선수이자, 올해 K리그 최고의 선수로써 MVP를 수상한 이동경과 함께 한 화보도 공개했다. ‘킹(KING)’은 오랜 시간 축구와 함께 해 온 푸마의 헤리

2

신세계V, 메리 캘린더(MERRY CALENDAR) 행사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인터내셔날의 럭셔리 디지털 플랫폼 신세계V(SHINSEGAE V)는 이달 19일부터 25일까지 일주일 간 하루에 하나씩 매일 혜택을 제공하는 ‘온라인판 어드벤트 캘린더’ 메리 캘린더(MERRY CALENDAR) 행사를 진행한다. 어드벤트 캘린더(Advent Calendar)는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며 12월 1일부터 24일까지 날짜

3

깨끗한나라, ‘청주시 미세먼지 자발적 감축 우수 사업장’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깨끗한나라가 ‘청주시 미세먼지 자발적 감축 우수 사업장’으로 선정됐다. 깨끗한나라는 지난 18일 청주시청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청주시 미세먼지 자발적 감축 우수 사업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충북 청주시에 위치한 깨끗한나라 청주공장은 지난 2018년 청주시와 미세먼지 자발적 감축 협약을 체결한 이후 대기오염물질 감축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