헥토헬스케어, VIP 고객 대상 ‘프리미엄 성장 클래스’ 성료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10-31 08:33:15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헥토헬스케어가 자사몰 ‘드시모네몰’의 VIP 및 플래티넘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 ‘프리미엄 성장 전문 클래스’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행사는 고객 만족도 제고와 브랜드 가치 강화를 위한 차별화된 고객 초청 프로그램으로 기획됐다.


행사에는 사전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고객들이 초청됐으며, 성장기 자녀를 둔 부모층을 대상으로 최신 성장 의학 정보 제공과 건강기능식품 체험 프로그램이 함께 운영됐다. 

 

▲ 헥토헬스케어, VIP 고객 대상 ‘프리미엄 성장 클래스’ 성료

이날 클래스에서는 청담이든의원 정다이 원장(대한성장의학회 성장의학전문의)이 ‘성장기 아이를 위한 생활 습관 관리법’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정 원장은 성장에 영향을 미치는 수면·운동·영양관리 등 핵심 생활 습관 요인을 실제 사례와 함께 소개하며, 실질적 성장 관리 솔루션을 제시해 큰 호응을 얻었다.

강연 후에는 정 원장과 함께하는 Q&A 세션이 마련돼, 참석자들이 자녀 성장과 관련된 고민을 직접 상담할 수 있는 시간도 진행됐다. 이어 헥토헬스케어의 대표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드시모네’와 성장기 어린이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김석진LAB(랩)’ 제품 체험이 이어졌다.

특히 이날 소개된 김석진LAB(랩) ‘아임빅키’는 성장기 어린이의 영양 균형을 고려해 개발된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으로, 정다이 원장이 성분 배합 설계에 직접 참여한 것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에는 개별인정형 원료인 ‘유산균발효굴추출물(FGO)’이 함유되어 있으며,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성장 관련 개선 효과가 확인된 바 있다.

현장에서는 퀴즈 이벤트와 경품 증정 등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돼, 고객들이 즐겁게 교류하는 시간으로 마무리됐다.

헥토헬스케어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프리미엄 성장 클래스는 고객과의 직접 소통을 통해 브랜드 신뢰도와 만족도를 높이는 의미 있는 자리였다”며 “아이의 건강한 성장은 헥토헬스케어의 핵심 연구 목표 중 하나로, 앞으로도 과학 기반의 성장 솔루션과 맞춤형 제품 라인업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어부산, 항공 인력 양성 프로그램 ‘드림캠퍼스’ 성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부산은 31일 오전 부산 강서구 소재 사옥에서 항공 인력 양성 프로그램인 ‘드림캠퍼스’의 수료식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총 44명의 예비 항공인을 배출한 올해 과정은 일반형(1·2차)과 정비심화형으로 나눠 진행했다. 객실 운항 정비 일반(경영, 영업) 등 에어부산의 주요 직군별 부서에 배치되어 현업 직원들과 함께 호흡하는 과정을 통

2

포르자10·내추럴코드, 유기동물 보호단체 ‘유행사’에 500만원 상당 사료 기부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포르자10(Forza10)과 내추럴코드(Natural Code)의 한국 공식 유통사 벳인사이드는 유기동물 보호단체 ‘유기동물 행복찾는 사람들’(이하 유행사)에 사료 500만원 상당을 기부했다고 31일 밝혔다. ‘유행사’는 유기동물의 구조·보호·입양을 통해 사람과 반려동물이 함께 행복하게 살아가는 사회를 만들고자 활동하는 비영리 단체

3

네오위즈-게임졸트, ‘내러티브 게임잼’ 공동 개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네오위즈는 게임 커뮤니티 플랫폼 ‘게임졸트’와 손잡고 글로벌 인디게임 콘테스트 ‘내러티브 게임잼(Narrative Game Jam)’을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게임졸트’는 전 세계 게이머, 콘텐츠 크리에이터 등이 직접 제작한 사진, 영상 등을 공유하는 커뮤니티 플랫폼이다. 게임 개발을 장려하고, 창의적인 게임 발굴을 위한 콘테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