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 여름 전략 상품 강화 ‘직 클로그’, ‘반팔 아노락 셋업’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5-20 08:34:07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급격히 더워진 날씨에 여름 시즌 스포티 룩, 아웃도어 고프코어 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생활문화기업 LF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이 아이코닉 여름 컬렉션을 선보이며 여름 전략 상품을 확대했다고 밝혔다. 

 

▲ 리복, 여름 전략 상품 강화  ‘직 클로그’, ‘반팔 아노락 셋업’ 출시

이번 아이코닉 여름 컬렉션은 ▲클로그 스타일의 여름 신발 ‘직 클로그’ ▲청키한 굽이 돋보이는 복고풍의 ‘하이페리엄 샌들’ ▲’반팔 아노락 셋업’ 등 신발, 의류 등으로 구성돼 여름 상품 라인업을 한층 강화했다.

특히 이번 시즌 리복이 첫 선보인 ‘직 클로그’는 리복 고유의 ‘ZIG 폼’과 플로트라이드 에너지 아르고스 어퍼를 결합해 개발된 요즘 유행하는 클로그 스타일이다. EVA 소재의 부드러운 어퍼로 빠르게 물이 건조되는 편리함과 편안함을 동시에 갖춰 여름철 일상과 휴가지 모두에서 트렌디하게 착용할 수 있다.

지난해 조기 품절을 일으켰던 ‘하이페리엄 슬라이드’도 신규 컬러와 함께 재출시 됐다. 특히 지난해 여성 고객에게 큰 호응을 받았던 점을 반영해 이번 시즌에는 ‘핑크’ 컬러를 새롭게 선보인다. 탈부착이 가능한 스트랩으로 샌들과 슬라이드 두 가지 스타일로 착용 가능하며 뛰어난 내마모성 소재의 고무 아웃솔로 내구성을 강화했다.

또한 올 봄부터 주목 받고 있는 ‘바람막이 셋업’ 스타일을 여름 시즌까지 이어가며 ‘반팔 아노락 셋업’을 새롭게내놨다. 리복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트윈 벡터 바람막이의 여름 시즌 버전인 ‘트윈 벡터 반팔 아노락 셋업’은 리복 고유의 ‘벡터 로고’가 돋보이는 고프코어 패션 아이템이다.

한편, 최근 아침 저녁으로 오락가락한 날씨에 리복의 바람막이 셋업 매출이 크게 증가 추세다. 간절기용으로 가볍게 착용하기 좋은 바람막이 ‘메쉬 하이브리드 윈드 브레이커’는 5월 들어(5/1~14) 전달 대비 매출이 2배 이상 상승했다. 리복은 이러한 바람막이 제품 대한 호응 및 스포티 룩에 대한 높은 고객들의 수요에 대응한 신규 상품 출시 및 마케팅을 여름 시즌까지 지속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비상교육, 대한민국디자인대상 디자인 부문 ‘대통령 표창’ 수상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비상교육은 제27회 대한민국디자인대상 디자인 경영 부문에서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고 12일 밝혔다. ‘대한민국디자인대상’은 창의적인 디자인 경영으로 국가 디자인 산업 경쟁력을 높이고 경제 발전에 기여한 기업, 기관, 개인에게 수여되는 상으로, 국내 디자인 분야에서 최고의 권위를 가진 상으로 평가된다.비상교육은 2018년 교과서 발행

2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발할라 서바이벌’ 8챕터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핵앤슬래시 로그라이크 게임 ‘발할라 서바이벌’에서 8챕터 ‘바나하임 남부’ 지역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전장 공개와 함께 캐릭터 성장의 재미를 강화하는 콘텐츠로 구성됐다. 먼저, 신족의 수중 도시를 무대로 한 8챕터 ‘바나하임 남부’가 추가돼 색다른 전

3

지성원 현대차 전무, 디자인대상 '대통령상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자동차 지성원 전무가 제27회 대한민국디자인대상에서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 현대자동차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코엑스 그랜드컨퍼런스룸에서 열린 제27회 대한민국디자인대상 시상식에서 브랜드마케팅본부장 지성원 전무가 디자인공로 부문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대한민국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