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가 걱정이라면? 아모레퍼시픽 려 '자양윤모' 라인업 정비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5-24 08:36:13
  • -
  • +
  • 인쇄
베스트셀러에 9가지 효능 추가 4가지 라인업

아모레퍼시픽이 탈모 과학 브랜드 '려'의 대표 제품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한다. 아울러 새 브랜드 로고도 선보이며 입지를 다질 예정.
 

▲사진 = 아모레퍼시픽 제공

 

려 브랜드의 자양윤모 샴푸는 2009년 출시 이래 현재까지 국내외에서 누적 1억 개 이상 판매한 대표 베스트셀러다.

려는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의 40년 탈모 효능 성분 연구 노하우를 담아, 이번에 해당 제품을 ‘자양윤모 9EX 탈모증상 전문케어’ 라인으로 업그레이드해 출시한다.

자양윤모 9EX 탈모증상 전문케어 라인은 인삼전초(인삼의 전체 부위)를 포함한 9가지 효능 성분을 배합한 ‘진센시딜™’과 9가지 두피모발 전문(Expert) 케어 기술을 통해 현대인의 두피모발 고민 솔루션을 제안한다.

일상에서도 손쉽고 정교하게 탈모 증상을 관리할 수 있도록 샴푸 외에도 스케일러, 트리트먼트, 에센스/토닉까지 4단계 라인업으로 구성했다.

자양윤모 샴푸는 5종(지성, 중건성, 민감성, 비듬, 힘없는 모발)으로 구성했으며, 고객 고민에 맞춰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자양윤모 트리트먼트 2종은 두피, 모발 고민에 따라 골라 사용할 수 있으며, 풍성한 볼륨감과 탈모 증상을 케어하는 데 효과적이다.

자양윤모 에센스와 자양윤모 쿨링 토닉은 생활 속 두피 손상을 보호해주는 제품으로, 두피의 영양 진정이 필요할 때는 자양윤모 에센스를, 두피에 수분 쿨링이 필요할 때는 쿨링 토닉을 추천한다.

자양윤모 두피 스케일링 클렌저는 BHA 성분과 화산송이 추출물로 샴푸로 제거하기 어려운 두피에 쌓여 있는 노폐물 및 피지를 깨끗하게 클렌징해 준다.

모든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제품 보고를 마쳤다.

한편, 아모레퍼시픽의 40년 탈모 연구 자산을 담은 브랜드인 려(RYO)는 대표 제품 업그레이드 출시와 함께 브랜드 로고(BI)도 변경해 선보인다.

새로운 브랜드 로고는 글로벌 탈모 과학 브랜드로서 려 브랜드의 방향성을 보다 잘 드러낼 수 있도록 영문명을 기존의 사각 프레임 바깥에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로고 변경을 통해 려는 제품과 고객 경험 모든 부분에서 전 세계 고객에게 더욱 진화한 가치를 선보일 예정이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희망브리지-한국낙농육우협회, 재난취약계층 지원 협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사단법인 한국낙농육우협회와 재난 발생 시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구호 협력 재난 대응 기반의 협력 사업 구호 지원을 위한 대응체계 구축 등을 함께할 예정이다. 한국낙농육우협회 이승호 회장은 “낙농·육

2

인천공항공사, 신기술 테스트베드 운영 우수기업 ‘4개사 선정·계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2025년 인천공항 신기술 테스트베드 공모전’에 선정된 4개 기업과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선정된 4개 기업은 (주)케이티, ㈜필드로, ㈜태양하이테크, ㈜롯데이노베이트 등이다. 이번 계약체결은 인천공항에서 제공하는 인프라를 활용하여 참여기술(제품)의 우수성, 독창성, 발전 가능성 등을 검증함으로써,

3

CJ대한통운, 장애인체육 활성화 공로 인정…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열린 ‘2025년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시상식은 서울특별시와 서울시장애인체육회가 2025년 한 해 동안 장애인 체육 발전에 기여한 선수 및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수여하는 상이다. CJ대한통운은 올해 7월 장애인스포츠단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