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운용, 'LIFEPLUS TDF' 디폴트옵션 지정 시 커피쿠폰 지급 이벤트

노규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0-07 08:42:06
  • -
  • +
  • 인쇄

[메가경제=노규호 기자] 한화자산운용이 DC형 퇴직연금 또는 IRP 계좌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참여 시 커피 쿠폰을 100%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사진= 한화자산운용]

 

‘한화 LIFEPLUS TDF’가 포함된 디폴트옵션(사전지정운용제도) 포트폴리오를 지정하면 스타벅스 1만원 커피 쿠폰을 받을 수 있다.

 

DC 또는 IRP 계좌가 개설된 금융사 어플리케이션(앱)에서 ‘한화 LIFEPLUS TDF’가 포함된 포트폴리오 지정 후 인증화면을 제출하면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는 별도 종료 시까지 상시 운영된다.

 

‘한화 LIFEPLUS TDF’는 지난 2022년 최초 시행된 고용노동부의 디폴트옵션 최종 승인 당시 총 20개의 퇴직연금사업자로부터 선택 받아 37개 포트폴리오에 편입되며 TDF 기준 2위를 기록한 바 있다.

 

올해는 디폴트옵션 편입 TDF 중 가장 높은 잔고 성장률을 기록했다. 한화운용 TDF 잔고가 9월 24일 기준 약 1482억원으로 올 초 452억 대비 227% 상승한 것이다. 해당 통계는 적립금 기준 디폴트옵션 TDF 설정액 100억원 이상 자산운용사를 대상으로 집계됐다.

 

차덕영 연금솔루션사업본부장은 “한화 LIFEPLUS TDF가 디폴트옵션 편입 측면에서 좋은 성과를 이어갈 수 있는 것은 장기 안정적인 운용 성과 덕분”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생애주기 기반의 탄탄한 자산배분이 가능한 한화 LIFEPLUS TDF의 성과를 직접 확인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노규호 기자
노규호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