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 할로윈 겨냥 ‘불닭 카우치 타임’ 이벤트 성료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06 08:42:46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삼양식품은 할로윈 시즌을 맞아 미국에서 진행한 ‘불닭 카우치 타임’(Buldak Couch Time) 이벤트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6일 밝혔다.

 

삼양식품은 지난달 31일 미국 LA 내 대형 쇼핑몰인 ‘웨스트필드 센추리시티’에서 할로윈 기념 팝업 스토어를 진행했다. 

 

▲ [사진=삼양식품]

 

이번 팝업 스토어는 불닭볶음면 패키지 디자인을 활용해 꾸며졌으며, 공간 중앙에는 불닭 쇼파를 배치해 주목도를 강화했다. 삼양식품은 방문한 고객들에게 불닭 로브와 더불어 한국 찜질방 문화인 양머리 수건을 제공했다. 약 3시간의 짧은 운영 시간에도 불구하고 1천명 이상의 고객이 방문했으며, 이들은 포토존에서 다양한 인증샷을 남겼다.

 

삼양식품은 오프라인의 분위기를 온라인으로 이어가기 위해 해시태그 챌린지 이벤트도 함께 진행했다. 본인의 집에서 편한 로브를 입은 채 불닭볶음면과 함께 카우치 타임을 즐기는 모습을 #BuldakCouchTime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게재하는 구성이다.

 

틱톡 팔로워 수가 약 2천만 명에 달하는 브룩 몽크(Brook Monk), 한국계 미국 싱어송라이터인 레이 아미(Rei Ami)를 비롯한 여러 인플루언서들이 참여하며 화제를 모았다. 지난달 24일부터 이달 말까지 진행되는 해시태그 챌린지 이벤트는 고객들의 높은 관심 속에 챌린지 초기임에도 불구하고 누적 조회수 1000만 회를 넘어서는 등 꾸준한 확산세를 이어가고 있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이번 할로윈 이벤트는 화려한 코스튬 대신, 불닭 브랜드가 주는 매운 즐거움과 집에서 편안하게 즐기는 휴식 시간을 결합시켜 나만의 특별한 경험을 누리는 데에 집중했다”며 “앞으로도 불닭 특유의 즐거움을 다채롭게 경험할 수 있는 여러 기획을 통해 잘파 세대는 물론 수많은 고객들과 더욱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화투자증권, ‘연금자산 더블 혜택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한화투자증권은 연말을 맞아 한 해를 돌아보고 미래를 설계하는 ‘연금자산 더블 혜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연금저축 또는 개인형퇴직연금(IRP)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다음달 31일까지 진행한다. ‘연금 순입금 이벤트’는 연금저축 또는 IRP 계좌에 순입금한 금액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을 차등

2

소노스퀘어, 소노시즌 피톤치드 탈취제 전국 올리브영 주요 매장 입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소노스퀘어가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노시즌이 전국 올리브영 주요 매장에 입점하고, 탁월한 피톤치드 효과의 룸앤패브릭 탈취제 ‘피톤치드 3.0 리츄얼 스프레이’를 선보였다고 6일 밝혔다. ‘피톤치드 3.0 리츄얼 스프레이’는 독일산 프리미엄 메모리폼 매트리스와 침구, 프레임 등을 전개하는 소노시즌이 판매하는 룸앤패브릭 탈취제다.

3

‘K-브랜드지수’ 스타덤 트로트 가수 부문 발표, 이찬원 1위 속 진해성·손태진 약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스타덤 트로트 가수 부문 1위에 이찬원이 선정됐다고 6일 발표했다. 이번 발표는 지난 10월부터 새롭게 도입된 팬덤 투표 기반 ‘스타덤(Stardom) 인덱스’가 공식 반영된 첫 번째 K-브랜드지수 결과로, 팬덤 참여 데이터를 대중문화 산업의 브랜드 영향력 평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