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노리카 코리아, 책임음주 서약 참여자에게 '타다 택시' 쿠폰 제공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1-25 08:45:53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글로벌 주류기업 페르노리카 그룹의 한국 법인인 주식회사 페르노리카 코리아(Pernod Ricard Korea, 이하 페르노리카 코리아)가 연말 모임이 늘어나는 시기를 맞아, 아이리시 위스키 브랜드 제임슨(JAMESON)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책임음주 확산을 위한 디지털 캠페인 ‘드링크 모어 워터(Drink More Water)’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5일 페르노리카 그룹에 따르면 ‘드링크 모어 워터’ 캠페인은 음주 중 수분 섭취를 권장하고 책임 있는 음주 문화를 알리기 위해2023년부터 이어온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대표적인 책임음주 활동이다. 제임슨은 지난 9~10월 주요 3개 뮤직 페스티벌 현장에서 ‘드링크 모어 워터 존’을 운영하며, 현장에서 책임음주 메시지를 전달했다. 당시 진행된 책임음주 인식 조사에 오프라인 체험과 온라인 확산을 병행할 때 인식 제고 효과가 크다는 분석 결과도 도출됐다.

 

▲ <사진=페르노리카>

 

제임슨은 지난 9월 제임슨의 단독 페스티벌 ‘제임슨 스테이지’를 시작으로 다양한 페스티벌에서 활발한 브랜드 활동과 함께 소비자들에게 책임음주 메시지를 전달해 왔다. 이번 디지털 캠페인은 지난 제임슨의 오프라인 활동의 연장선으로, 보다 폭넓은 소비자에게 책임음주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11월 24일부터 5일간 쿠폰 소진시까지 법적 음주 가능 연령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네이버에서 ‘제임슨’을 검색하고 책임음주 서약에 참여한 선착순 600명에게 연말 책임음주 실천을 장려하기 위해 ‘타다 택시’ 쿠폰이 제공된다.

 

지민주 페르노리카 코리아 인사 및 대외협력 부서 전무는 “연말은 음주 기회가 많아지는 시기인 만큼, 젊은 세대가 주로 사용하는 소셜미디어를 통해 책임음주 메시지를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했다”며 “택시 쿠폰 제공은 책임 음주의 안전한 귀가 문화 정착을 위한 실질적 지원책이며, 더 많은 소비자가 서약에 참여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차분해서 더 강한 '강심장' 진겸 기수, 통산 300승 달성
[메가경제=정호 기자]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제1경주에서 진겸 기수가 통산 300승을 달성했다. 대기록을 앞둔 부담 속에서도 차분한 경기 운영과 흔들림 없는 평정심으로 기량을 입증했다. 19일 한국마사회에 따르면 지난 13일 진겸 기수가 기승한 ‘더포인트’는 출발과 동시에 선두권으로 나서며 경주 초반부터 기대를 모았다. 4코너까지 ‘라이트닝포스’와 치열한 선

2

KT&G, '2026 상상실현 페스티벌 춘천' 티켓 전량 매진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의 ‘2026 KT&G 상상실현 페스티벌 춘천’ 티켓이 지난 12일 오픈과 동시에 전량 매진됐다. 행사는 4월 11일과 12일 이틀간 상상마당 춘천에서 열린다. 19일 KT&G에 따르면 상상실현 페스티벌은 KT&G가 문화예술 저변 확대와 지역 문화 활성화를 위해 2012년 시작한 복합문화예술축제다.

3

하나은행, 차세대 디지털 플랫폼 구축 완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디지털 경쟁력 확보를 위한 차세대 디지털 플랫폼 구축사업인 '프로젝트 FIRST'를 성공적으로 완료하고, 본격적 운영에 돌입한다고 19일 밝혔다.'프로젝트 FIRST'는 모바일·기업뱅킹·상품·마케팅 등 업무시스템 전반을 아우르는 차세대 디지털 플랫폼 개선 사업이다. ‘다시 하나답게! 손님 속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