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노리카 코리아, 책임음주 서약 참여자에게 '타다 택시' 쿠폰 제공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1-25 08:45:53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글로벌 주류기업 페르노리카 그룹의 한국 법인인 주식회사 페르노리카 코리아(Pernod Ricard Korea, 이하 페르노리카 코리아)가 연말 모임이 늘어나는 시기를 맞아, 아이리시 위스키 브랜드 제임슨(JAMESON)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책임음주 확산을 위한 디지털 캠페인 ‘드링크 모어 워터(Drink More Water)’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5일 페르노리카 그룹에 따르면 ‘드링크 모어 워터’ 캠페인은 음주 중 수분 섭취를 권장하고 책임 있는 음주 문화를 알리기 위해2023년부터 이어온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대표적인 책임음주 활동이다. 제임슨은 지난 9~10월 주요 3개 뮤직 페스티벌 현장에서 ‘드링크 모어 워터 존’을 운영하며, 현장에서 책임음주 메시지를 전달했다. 당시 진행된 책임음주 인식 조사에 오프라인 체험과 온라인 확산을 병행할 때 인식 제고 효과가 크다는 분석 결과도 도출됐다.

 

▲ <사진=페르노리카>

 

제임슨은 지난 9월 제임슨의 단독 페스티벌 ‘제임슨 스테이지’를 시작으로 다양한 페스티벌에서 활발한 브랜드 활동과 함께 소비자들에게 책임음주 메시지를 전달해 왔다. 이번 디지털 캠페인은 지난 제임슨의 오프라인 활동의 연장선으로, 보다 폭넓은 소비자에게 책임음주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11월 24일부터 5일간 쿠폰 소진시까지 법적 음주 가능 연령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네이버에서 ‘제임슨’을 검색하고 책임음주 서약에 참여한 선착순 600명에게 연말 책임음주 실천을 장려하기 위해 ‘타다 택시’ 쿠폰이 제공된다.

 

지민주 페르노리카 코리아 인사 및 대외협력 부서 전무는 “연말은 음주 기회가 많아지는 시기인 만큼, 젊은 세대가 주로 사용하는 소셜미디어를 통해 책임음주 메시지를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했다”며 “택시 쿠폰 제공은 책임 음주의 안전한 귀가 문화 정착을 위한 실질적 지원책이며, 더 많은 소비자가 서약에 참여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뛰산2' 고한민, 곽윤기·임수향과 내부 경쟁서 값진 1위! '팀워크' 증명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MBN 마라톤 예능 ‘뛰어야 산다 시즌2’의 ‘뛰산 크루’가 홍천에서 펼쳐진 첫 내부 경쟁 ‘시빌 워’ 릴레이 마라톤을 통해 팀워크를 다지는 한편 승부욕을 불태우며 극적인 레이스를 완성했다. 15일(월) 방송된 ‘뛰어야 산다 시즌2’ 4회에서는 강원도 홍천에서 열린 ‘홍천 사랑 마라톤 대회’를 배경으로, A팀 고한민-곽윤기-임수

2

'박장대소' 이은결 "주량이 되게 약한데" 얼큰한(?) 알코올 마술쇼 선보이다 만취?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박장대소’에 깜짝 출연한 ‘대한민국 일등 마술사’ 이은결이 ‘알코올 마술쇼’(?)를 선보여 현장을 발칵 뒤집는다. 17일(수) 저녁 8시 50분 방송하는 채널S ‘박장대소’(제작: SK브로드밴드) 8회에서는 ‘박장 브로’ 박준형-장혁이 “내년 1월 결혼 예정인데, 프러포즈를 도와 달라”는 ‘콜’을 받아 마술을 활용한 프러포즈

3

정승제, 최초로 하숙생 집 급습! "널 잡으러 왔다" 납치 시도 왜?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정승제 하숙집’에 새로운 하숙생들이 등장해 분위기를 반전시킨다. 티캐스트 E채널 ‘인생 때려잡기: 정승제 하숙집’(이하 ‘정승제 하숙집’)은 17일(수) 저녁 8시 방송되는 4회를 앞두고, 비주얼부터 남다른 ‘NEW 하숙생들’의 등장이 담긴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이번 예고편에서 훈훈한 비주얼의 한 남자 하숙생은 오토바이를 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