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슈퍼, 혜택 강화한 ‘땡큐절’ 2막 돌입

정호 / 기사승인 : 2025-11-04 08:46:22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롯데마트·슈퍼는 오는 6일(목)부터 12일(수)까지 ‘땡큐절’ 2주차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땡큐절’은 롯데쇼핑 그로서리 채널이 선보이는 연중 최대 규모의 고객 감사 축제로, 롯데마트, 롯데슈퍼, 창고형 할인점 맥스(MAXX), 온라인몰 롯데마트 제타(ZETTA)가 참여해 지난 30일(목)부터 역대급 할인 혜택을 선보이며 장바구니 물가 부담 완화에 기여해왔다.

 

▲ [사진=롯데마트]

지난 1주차 행사에서는 반값 한우, 킹크랩과 4천원대 계란 등 초저가 품목이 인기를 끌며, 다수 점포에서 오픈런이 발생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롯데마트·슈퍼는 오는 2주차 행사에서도 신선식품부터 가공식품·생필품에 이르기까지 전 카테고리에서 다채로운 할인을 제공해, 고객들에게 다시 한번 ‘땡 잡는 날’을 선사할 계획이다.

먼저, 롯데마트는 창사 이래 최초로 ‘냉장 연어 전 품목’을 50% 할인한다. 행사 카드 결제 시 일주일 내내 혜택이 적용되며, 생연어·훈제연어 등 다양한 상품을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도록 전체 상품을 반값에 판매한다.

롯데마트는 지난 2분기 노르웨이 산지와의 사전계약으로 30톤의 행사 물량을 확보했으며, 냉장 상태로 항공 직송해 신선도를 한층 높였다. 대표 상품인 ‘SUPER 생연어(각 100g/냉장/노르웨이산)’는 구이용 2750원, 횟감용 2950원으로, 2025년 최저가다.

칠레 지정 양식장에서 공수한 ‘파타고니아 항공직송 연어 대용량(500g/칠레산)’도 반값이다. 롯데마트는 유통 업계 최초로 연어 지정 양식장을 도입해 국제 시세보다 저렴한 유통 구조를 구축, 고환율에도 불구하고 대용량 생연어를 할인가 1만원대에 선보인다.

수입 돼지고기도 50% 할인한다. 국내산, 수입산 돼지고기 시세가 동반 상승함에 따라 소비자 부담이 커진 가운데, 롯데마트는 물가 안정을 위해 전년 행사 대비 4배 규모로 물량을 확대해 반값에 내놓는다. 지난 7월 축산 MD가 현지 제조사를 직접 방문해 연간 물량을 사전 계약하며, 역대 최대 행사 물량을 확보해 더 많은 고객이 혜택을 체감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9일(일)까지 ‘끝돼 삼겸살/목심(각 100g/냉장/수입산 돼지고기)’을 행사 카드 결제 시, 1인 2팩 한정으로 100g 당 99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끝돼는 현지 제조사, 롯데 신선품질혁신센터, 점포 전문 정형사를 거쳐 3단계 손질을 진행한 상품으로, 등지방 두께를 1cm 이하로 엄격히 관리해 품질 완성도를 높였다.

신선 과일은 주말 특가로 저렴하게 선보인다. 9일(일)까지 ‘스테비아 대추방울토마토 전품목(각 500g/팩/국산)’을 4990원에 판매하고, 항공 직송으로 들여온 ‘칠레산 블루베리(310g/팩/칠레산)’는 2팩 이상 구매 시 각 8990원에 내놓는다. ‘한봉가득 햇밤(봉/국산)’은 고객이 원하는 만큼 자유롭게 골라 담아 9990원에 구매할 수 있다.

3000원대 초가성비 통닭도 준비했다. 오는 9일(일)까지 행사 카드 결제 시, 1인 1마리 한정으로 ‘시장통닭 한마리(1팩/국내산 계육)’를 399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도 12일(수)까지 세가지 메뉴를 한데 담은 ‘김밥&롤 닭강정 세트(1팩)’는 7990원에 판매하고, ‘득템 한판 초밥(30입/1팩)’은 반값 할인을 적용해 역대 최저가인 1만 4950원에 제공한다.

롯데마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상품도 풍성하다. 단독 대량 기획 상품 ‘CJ 비비고 직화 들기름김(4.5g*30봉)’은 땡큐절 기간동안 기존 24봉 상품보다도 저렴한 9980원에 판매하며, 경주 APEC ‘K-푸드 스테이션’에서 각국 대표단에게 소개한 ‘미정당 간편 한식요리 4종’은 3개 이상 구매 시 10% 할인한다. 더불어 빼빼로데이를 맞아, 한국 전통의 미를 담은 특별 패키지 기획 ‘빼빼로 코리아 에디션 3종’(각 257g/호작도,일월오봉도,광화문)’도 단독으로 선보인다.

이 밖에도 롯데마트는 인기 가공식품과 생활필수품을 대상으로 1+1, 최대 50%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CJ 작은햇반 흑미밥/발아현미/잡곡(각 130g*6입)’, ‘떠먹는 요거트 32종’, ‘헤드앤숄더 샴푸/트리트먼트 3종’ 등은 1+1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피죤 섬유유연제 전 품목’, ‘잘풀리는집 픽업 3겹 화장지(30m*30롤)’ 등은 2개 이상 구매 시 50% 저렴하게 판매한다.

강혜원 롯데마트·슈퍼 마케팅부문장은 "’땡큐절’ 1주차 행사에 큰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2주차 행사에서도 연중 최저가, 역대 최대 물량 등 풍성한 혜택을 통해 다시 한 번 ’땡 잡는 날’을 체감하실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메디톡스, ‘2025 ICLAS 서울’ 국제학술대회 참가…글로벌 네트워크 확대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바이오제약기업 메디톡스(대표 정현호)는 지난 1일부터 3일까지 서울 파르나스호텔, 메디톡스글로벌비즈니스센터 등지에서 열린 ‘ICLAS(International Conference of Laser, Aesthetic Medicine and Surgery)’ 참가를 성료했다고 4일 밝혔다. ICLAS는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가 주최하는

2

아이스크림에듀, ‘도전! 홈런 광고 크리에이터!’ 개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가 아이스크림 홈런 회원들이 창의력과 기발한 아이디어를 마음껏 발산하고 특별한 혜택도 누릴 수 있는 공모전을 마련했다. 아이스크림에듀는 오는 17일까지 ‘아이스크림 홈런(이하, 홈런)’ 초등과 중등 회원을 대상으로 광고 공모전 ‘도전! 홈런 광고 크리에이터!’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아이스크림에듀는

3

에듀윌, 유통관리사 ‘가답안 서비스’ 사전 예약 이벤트 오픈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민교육기업 에듀윌은 오는 22일 시행되는 유통관리사 시험을 앞두고, 가답안 서비스 사전 예약 이벤트를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유통관리사 가답안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분석해 최근 3개년 시험과의 난이도를 비교하고, 이번 22일 시험의 체감 난이도까지 확인할 수 있어 시험 직후 난이도에 대한 궁금증을 빠르게 해소할 수 있다.시험 당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