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알파 쇼핑, 이수지 ‘스포틀러 원더바이크’ 론칭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07 08:46:57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갑자기 추워진 날씨로 야외운동을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한 신개념 실내자전거 신제품이 홈쇼핑에서 첫 방송된다. 숀리 엑스바이크로 잘 알려진 홈트레이닝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스포틀러’에서 새롭게 출시한 ‘원더바이크’를 KT알파 쇼핑(대표 박승표)에서 홈쇼핑 최초로 선보인다.

 

KT알파 쇼핑은 요즘 대세 방송인 이수지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해 ‘이수지 바이크’로도 잘 알려진 ‘스포틀러 원더바이크’를 오는 9일 20시대 인기 프로그램 ‘수정샵(#)’에서 방송한다.

 

▲ [사진=KT알파 쇼핑]

 

올가을 첫 한파특보가 내려지는 등 예년보다 때 이른 추위가 찾아오면서 홈트레이닝 용품에 대한 수요가 높을 것으로 기대해 이번 상품을 야심차게 기획해 선보인다. 실제 올해 겨울 편성 또한 지난해보다 3배 가까이 확대됐으며, 홈트레이닝 용품의 평균 매출 달성률은 110%로 목표치를 상회하고 있다.

 

‘스포틀러 원더바이크’는 기존 실내자전거와 달리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으면서도 전신운동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핸들과 등받이 없이 설계됐다. 사용자 스스로 균형을 잡고 자세를 곧게 세우도록 유도해 자연스럽게 코어·복근 및 등·기립근 운동효과는 물론 엉덩이 및 허벅지 근육을 자극해 탄력적인 라인의 완성을 돕는다.

 

4.5kg 고중량 프리미엄 프리휠을 사용해 회전감이 부드럽고 페달링 강약 조절이 쉬워 무릎 및 발목 안전성을 높였으며, 소음은 최소화하되 실감나는 라이딩으로 운동의 재미를 더했다.

 

사용 후에는 다리와 페달까지 모두 접고 부피를 절반으로 줄일 수 있는 슬림 컴팩트 핏(약 12cm 폭)으로 틈새보관이 가능하고, 이동식 바퀴로 가볍게 움직일 수 있는 편의성을 지녔다.

 

△8단계 강도 조절 시스템, △부드러운 원터치 높이 조절이 가능한 에어리프트 시스템, △페달 풀턴 회전이 가능한 360도 스핀 드라이브, △스마트 LCD 계기판, △7cm 고밀도 쿠션 안장이 구성돼 있다.

 

이번 상품을 기획한 KT알파 쇼핑 장경준 MD는 “추운 날씨에 무리해서 야외운동을 하면 자칫 건강을 해칠 수 있어 안전한 겨울철 운동으로 접이식 실내자전거 방송을 기획했다”라며 “날씨나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규칙적인 유산소 운동습관을 만들어 건강 및 자기관리를 동시에 챙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B증권, 절세 가이드 '2025 세무테마북' 발간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KB증권은 7일 세무 정보를 종합적으로 담은 '2025 세무테마북'을 발간하고 우수 고객에게 제공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발간된 2025 세무테마북은 KB증권 TAX(세금)솔루션부 절세연구소 소속 세무사들의 전문적 지식과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제작됐다. 고객 상담 사례를 통해 실제 고객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세무 이슈를

2

넥슨, ‘퍼스트 디센던트’ 시즌3 에피소드2 ‘집결’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넥슨은 7일 자회사 넥슨게임즈에서 개발한 루트슈터 게임 ‘퍼스트 디센던트(The First Descendant)’에 시즌3 에피소드2 ‘집결’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에피소드는 사령관 ‘알파’를 구하기 위해 모든 계승자가 집결해 침략자 ‘카렐’에 맞서는 이야기다. 인류 생존을 위한 계승자들의 처절한 사투를 그린 ‘퍼스트

3

무신사 뷰티, 1721 세대 브랜드 ‘위찌’ 일본 돈키호테 공식 입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무신사에서 1721 세대 고객을 타깃으로 전개하고 있는 뷰티 브랜드 ‘위찌(WHIZZY)’가 일본 유통사인 ‘돈키호테(Don Quijote)’에 공식 입점하며 해외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7일 밝혔다. 위찌는 지난달 일본의 오프라인 스토어 ‘돈키호테’와 입점 계약을 체결하고 상품 판매를 시작했다. 무신사는 우선 전국 돈키호테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