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길거리 간식 4종 배달 매출 30% 증가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1-25 08:46:33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이디야커피의 겨울 길거리 간식의 배달 매출이 기온 하강과 함께 급격히 증가하고 있다. 쌀쌀한 날씨 속에 집에서 따뜻한 간식을 즐기려는 수요가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25일 이디야커피에 따르면 11월 18일부터 24일까지 일주일간 길거리 간식 4종(▲붕어빵 ▲꿀호떡 ▲콘치즈계란빵 ▲옥수수찰빵)의 배달 매출이 10월 같은 기간 대비 약 30% 증가했다. 

 

▲ <사진=이디야커피>

 

지난 9월 출시된 길거리 간식은 따뜻한 음료와 함께 집에서도 간편하게 계절 간식을 즐기려는 소비자들의 반응 속에 누적 판매량 50만 개를 넘어섰다.

 

매출 상승의 주요 요인은 급격히 떨어진 기온과 향수를 자극하는 정서적 소비 트렌드의 확산으로 분석된다. 겨울 대표 간식을 집에서 간편하게 즐기려는 소비자가 늘었고, 특히 붕어빵과 호떡 등 추억의 간식들이 세대를 불문하고 폭넓은 공감을 얻고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날씨와 정서가 맞물리며 배달을 통한 간식 소비가 뚜렷하게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계절성과 편의성을 반영한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차분해서 더 강한 '강심장' 진겸 기수, 통산 300승 달성
[메가경제=정호 기자]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제1경주에서 진겸 기수가 통산 300승을 달성했다. 대기록을 앞둔 부담 속에서도 차분한 경기 운영과 흔들림 없는 평정심으로 기량을 입증했다. 19일 한국마사회에 따르면 지난 13일 진겸 기수가 기승한 ‘더포인트’는 출발과 동시에 선두권으로 나서며 경주 초반부터 기대를 모았다. 4코너까지 ‘라이트닝포스’와 치열한 선

2

KT&G, '2026 상상실현 페스티벌 춘천' 티켓 전량 매진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의 ‘2026 KT&G 상상실현 페스티벌 춘천’ 티켓이 지난 12일 오픈과 동시에 전량 매진됐다. 행사는 4월 11일과 12일 이틀간 상상마당 춘천에서 열린다. 19일 KT&G에 따르면 상상실현 페스티벌은 KT&G가 문화예술 저변 확대와 지역 문화 활성화를 위해 2012년 시작한 복합문화예술축제다.

3

하나은행, 차세대 디지털 플랫폼 구축 완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디지털 경쟁력 확보를 위한 차세대 디지털 플랫폼 구축사업인 '프로젝트 FIRST'를 성공적으로 완료하고, 본격적 운영에 돌입한다고 19일 밝혔다.'프로젝트 FIRST'는 모바일·기업뱅킹·상품·마케팅 등 업무시스템 전반을 아우르는 차세대 디지털 플랫폼 개선 사업이다. ‘다시 하나답게! 손님 속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