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브라운포맨, 추석 맞아 '더 글렌드로낙&우드포드 리저브' 선물세트 3종 출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9-19 08:52:55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브라운포맨이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셰리 캐스크 숙성 싱글몰트 스카치 위스키 ‘더 글렌드로낙’과 프리미엄 버번 위스키 ‘우드포드 리저브’의 특별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추석 연휴를 앞두고 감사의 마음을 전할 선물을 찾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세련된 감각의 프리미엄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 이에 한국브라운포맨은 ‘더 글렌드로낙’ 1종과 ‘우드포드 리저브’ 2종으로 구성한 추석 한정 에디션을 준비했다. 각각의 제품에는 위스키 전용 잔과 스페셜 아이템이 함께 포함돼 실용성은 물론 소장 가치까지 더했다.

 

▲ <사진=한국브라운포맨>

 

먼저 ‘더 글렌드로낙 글라스 세트’는 ▲더 글렌드로낙 12년(700ml) ▲노징 글라스 2개 ▲셰리 글라스 2개가 포함돼 총 4개의 전용 글라스를 제공한다. 한 세트로 다양한 스타일의 위스키 풍미를 경험할 수 있다.

 

‘우드포드 리저브 사첼백 세트’는 ▲우드포드 리저브(1L) ▲미니 노징 글라스 2개 ▲가죽 사첼백 구성이다. 대용량 위스키에 감각적인 디자인의 사첼백이 더해져, 집은 물론 캠핑 등 야외 활동 시에도 스타일리시하게 위스키를 즐길 수 있다.  

 

마지막으로 ‘우드포드 리저브 디캔터 세트’는 ▲우드포드 리저브(750ml) ▲디캔터 ▲온더락 글라스 1개가 포함되어 있다. 그간 국내에 선보인 적 없는 전용 디캔터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우드포드 리저브를 간편하고 품격 있게 즐길 수 있다.

 

한편, 더 글렌드로낙 12년은 스페인에서 직접 공수한 최상급 올로로소 셰리 캐스크와 페드로 히메네즈 셰리 캐스크만을 사용해 숙성한 최고급 위스키로, 올로로소 캐스크의 진한 스파이시와 과일 풍미가 페드로 히메네즈 캐스크의 부드러운 달콤함과 만나, 더 글렌드로낙만의 진한 베리의 맛과 긴 여운의 피니시가 특징이다.

 

맑고 화려한 호박 빛의 우드포드 리저브 위스키는 버번 위스키 브랜드 중 유일하게 전통 구리 단식 증류기로 세 차례 증류하고, 업계 최장기간인 7일간 발효 후 6년 이상의 숙성 과정을 거쳐 최상의 부드러움과 약 200가지의 섬세한 풍미를 완성했다. 말린 과일과 오렌지와 같은 시트러스한 향, 은은한 바닐라와 토바코 스파이스의 향이 균형을 이루며, 코코아, 카라멜 등의 달콤한 맛과 스파이시함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유정민 한국브라운포맨 마케팅 상무는 “이번 추석을 맞아 더 글렌드로낙과 우드포드 리저브의 스페셜 세트를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라며, “다양한 구성으로 준비한 만큼, 취향과 상황에 맞춰 위스키와 함께 더욱 특별한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백화점, 비클린 스페셜 위크 행사 진행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백화점이 스킨·헤어 케어가 필요한 겨울 시즌을 맞아 뷰티 행사를 진행한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19일까지 더현대 서울, 판교점을 비롯한 전국 비클린 매장에서 ‘비클린 스페셜 위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비클린은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있거나 동물실험을 진행하지 않고 재활용 가능한 친환경 패키지를 사용하는 등 지속가능성을

2

대한항공·인하대병원, ‘제1회 항공응급콜 전문성 및 리스크 관리 심포지엄’ 공동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한항공은 7일 서울 강서구 대한항공 본사에서 항공응급콜 위탁 운영 기관인 인하대병원과 공동으로 ‘제1회 항공응급콜 전문성 및 리스크 관리 심포지엄’을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심포지엄은 최근 고령 환자 승객이 늘고 장거리 노선이 확대됨에 따라 갑작스런 기내 응급 의료상황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인하

3

동서식품, 디지털 캠페인 ‘미떼 AI 프로덕션’ 진행
[메가경제=정호 기자] 동서식품이 소비자가 직접 미떼 광고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디지털 캠페인 ‘미떼 AI 프로덕션’을 11월 10일부터 12월까지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당신의 가족을 미떼 광고에 캐스팅합니다’라는 콘셉트로, 매년 겨울마다 따뜻한 감동을 전해온 미떼의 대표 광고를 AI 기술을 활용해 우리 가족이 주인공이 된 버전으로 제작할 수 있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