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한남동에 프랑스 아웃도어 'AIGLE' 팝업 열어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06 08:56:02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홈쇼핑은 내달 31일까지 서울 용산구 한남동 패션거리에서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AIGLE(에이글)’의 겨울 신상품을 선보이는 초대형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172년 전통의 ‘AIGLE’은 세계 최초로 고무를 활용한 부츠를 선보이며, 프렌치 감성과 실용성을 겸비한 아웃도어 브랜드로 인기를 얻고 있다.

 

 

롯데홈쇼핑은 지난해 ‘AIGLE’의 독점 판권을 확보한 이후, 롯데백화점 잠실점 정규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압구정 등 패션 거점에서 전시를 이어왔다. 이번에는 서울 한남동에서 역대 최대 규모의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한남동은 글로벌 브랜드와 로컬 디자이너 숍, 트렌드 카페가 집결한 K-패션의 중심지로, 젊은층과 외국인 관광객이 즐겨 찾는 패션, 문화 거리다. 롯데홈쇼핑은 프렌치 감성을 반영한 공간 디자인과 신상품 전시를 통해 방문객을 위한 체험 공간을 마련했다. 배우 이동휘, 모델 장윤주 등 셀럽 초청 행사, 숍인숍 형태의 카페 운영, 고객 참여형 이벤트 등도 진행할 예정이다. 

 

매장은 ‘AIGLE’의 감성을 살려 산악을 형상화한 조형물과 프렌치 감성이 어우러진 디자인으로 꾸며졌다. ‘고어텍스 헤비 다운 재킷’, ‘폴라텍 풀 집업’ 등 겨울 아우터와 주력 상품인 러버 부츠를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프랑스 패션 아이콘 ‘잔느 다마스’가 론칭한 브랜드 ‘후즈(ROUJE)’와 협업한 모자, 가방 등 콜라보레이션 상품 4종도 선보인다. 

 

프랑스 핸드메이드 슈즈 브랜드 ‘보사보’, 아트워크 시계 브랜드 ‘랩스’ 등 글로벌 브랜드의 의류, 잡화를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베이커리 브랜드 ‘포틀리에’와 협업한 카페 공간을 마련해, ‘AIGLE’ 로고를 활용한 쿠키와 커피 등 디저트 메뉴를 선보인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브랜드지수’ 스타덤 트로트 가수 부문 발표, 이찬원 1위 속 진해성·손태진 약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스타덤 트로트 가수 부문 1위에 이찬원이 선정됐다고 6일 발표했다. 이번 발표는 지난 10월부터 새롭게 도입된 팬덤 투표 기반 ‘스타덤(Stardom) 인덱스’가 공식 반영된 첫 번째 K-브랜드지수 결과로, 팬덤 참여 데이터를 대중문화 산업의 브랜드 영향력 평

2

'독박투어4' 독박즈, 주윤발 변신 '독박본색' 개봉 박두! 장동민, 삭발 투혼?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독박즈’가 홍콩에서 ‘주윤발 따라잡기’에 나선다. 8일(토) 밤 9시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4’(채널S, 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24회에서는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홍콩 섬 투어’의 세 번째 코스로 주윤발이 태어난 ‘라마섬’을 찾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독박즈’는 라마섬으로 가는 페리에 타

3

한국타이어, 모델솔루션과 '제24회 서울디자인페스티벌' 참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앤컴퍼니그룹의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오는 11월 12일부터 16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Coex)에서 개최되는 ‘제24회 서울디자인페스티벌(Seoul Design Festival)’에 참가한다고 6일 밝혔다. ‘서울디자인페스티벌’은 전 세계 디자이너와 기업들이 모여 글로벌 디자인 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