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이탈리아 국영항공사 ITA항공과 인터라인 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9-19 08:57:35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티웨이항공은 최근 이탈리아 국영항공사인 ITA항공과 인터라인 협약을 체결하고 연계 운항을 시작했다.


이번 협약으로 양사가 운항하는 노선을 하나의 항공권으로 예약할 수 있어, 유럽 여행객들의 도시간 이동 편의성이 한층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 티웨이항공, 이탈리아 국영항공사 ITA항공과 인터라인 개시

티웨이항공의 인천-로마 노선은 ITA항공의 국내선 및 국제선과 연결된다. 승객들은 로마에 도착 후 ITA항공을 이용해 △밀라노 △피렌체 △베네치아 △나폴리 등 이탈리아 내 주요 14개 도시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으며, 국제선 △암스테르담 △바르셀로나 △런던 △니스 △뮌헨 △아테네 등 유럽 핵심 도시로도 이동할 수 있다.

또한 인천-파리, 인천-프랑크푸르트 노선을 이용하는 승객도 ITA항공 국제선을 통해 파리·프랑크푸르트에서 밀라노로 바로 환승할 수 있어, 유럽 내 도시간 이동 선택지가 더욱 다양해진다. 인터라인 항공권은 여행사를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독일철도 도이치반(DB)의 ‘레일&플라이(Rail&Fly)’ 서비스를 도입해 항공과 철도 연계성을 강화하고 있으며, 호주 버진 오스트레일리아 및 에어프레미아와의 인터라인 협력을 통해 오세아니아·미주 환승 수요도 공략하는 등 글로벌 네트워크 확장을 이어가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ITA항공과의 연계 운항으로 승객들이 이탈리아와 유럽 주요 도시를 더욱 편리하게 여행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티웨이항공은 다양한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폭넓은 선택권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지속 높여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생활건강, 세계적 권위 ‘IDEA 디자인 어워드’ 2관왕 달성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LG생활건강이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딩과 패키징 부문 본상을 동시에 수상하며 글로벌 디자인 경쟁력과 브랜드 가치를 입증했다.올해 IDEA 디자인 어워드 브랜딩 부문에서는 ‘더후 브랜드 북(The Whoo Brand Book)’이, 패키징 부문에서는 ‘유시몰 클래식 치실’이 각각 본상에 선정됐다. 더후 브랜드 북은 궁중

2

"롯데카드는 롯데 계열사 아냐" 해킹 사고에 롯데그룹까지 피해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카드 해킹 사고로 인한 피해가 롯데그룹으로까지 확산되고 있다. 롯데카드의 대주주는 MBK파트너스로, 롯데그룹 계열사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다수 고객이 롯데카드를 그룹 계열사로 오인하면서 브랜드 가치 훼손이 심각한 수준에 이르고 있다.롯데는 2017년 지주사 체제 전환 이후 금융·보험 계열사 지분을 보유할 수 없게 되면서, 2019

3

컴투스, ‘더 스타라이트’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1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더 스타라이트’가 정식 서비스 시작 후 하루 만에 국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게임 1위를 기록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8일 오전 11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더 스타라이트’는 19일 오후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순위 정상,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출시와 동시에 인기 게임 순위 3위에 오르며 쾌조의 출발을 보였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