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이 구마모토현과 협력해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고 9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에서 인천–구마모토 노선을 대상으로 12월 21일(일)까지 구마모토현과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탑승기간은 2026년 10월 24일까지다.
![]() |
| ▲ [사진=티웨이항공] |
이번 공동 프로모션에서는 항공권 검색 단계에서 할인 코드 ‘FLYDEC’를 입력하면 최대 15% 운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추가로 왕복 예매 시 사용할 수 있는 2만원 특별 할인 쿠폰도 제공되며, 자세한 내용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겨울 온천 여행부터 △봄 벚꽃 명소와 초록빛으로 물든 광활한 자연의 △초여름 풍경, 그리고 △가을 단풍과 함께하는 지역 축제 등 여행이 가능하다.
현재 티웨이항공은 홈페이지 신규 회원 가입 시 제공되는 웰컴 쿠폰팩을 비롯해 발권 수수료 면제, 특가 소식 알림 서비스, 회원 전용 할인 코드 제공 등 다양한 회원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이에 따라 신규 회원들은 구마모토 공동 프로모션과 함께 더욱 풍성한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일본의 구마모토를 찾는 고객분들을 위해 구마모토현과 공동으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안전운항을 최우선으로 하여 고객 편의 향상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