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기프트 갤러리 情' 팝업 운영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9-17 09:00:11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정관장이 오는 29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추석선물 팝업스토어 '기프트 갤러리 情(정)'을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기프트 갤러리 情'은 개인의 취향을 반영한 맞춤형 특별포장을 통해 소중한 분들께 정성과 품격이 담긴 추석선물을 전할 수 있는 팝업이다. 매장 인테리어는 정관장의 상징인 레드 컬러를 중심으로, 밝은 조명의 선반과 정교하게 연출된 선물 조형물을 배치해 마치 갤러리에서 작품을 감상하는 듯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 <사진=KGC인삼공사>

 

정관장은 고풍스러운 6가지 색상의 오간자 원단으로 제작한 노방가방과 감사 메시지를 담을 수 있는 종이 장식패 4종, 팝업의 핵심 키워드인 ‘정(情)’을 활용한 자수패치 4종 등을 마련해 소비자들이 취향에 따라 원하는 포장 조합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베스트셀러 '에브리타임', '홍삼톤', '천녹', '황진단'을 비롯해 진짜 침향을 담은 '기다림 평정 에디션'과 100% 홍삼농축액에 문화유산의 가치를 더한 '홍삼정 방짜유기 에디션' 등 정관장의 대표 제품들을 전통미가 깃든 포장으로 전할 수 있다. 

 

또한 정관장은 팝업 방문 고객을 위한 SNS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정관장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팝업 현장사진을 업로드하면 'GLPro 더블컷' 1병 또는 정관장 모델 박보검의 이미지가 담긴 키링을 증정한다. 팝업에서 구매한 고객 중 구매 인증샷을 올리신 분들을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정관장 특별포장 제품도 제공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이번 팝업은 추석선물의 가치를 높이고, 소비자가 취향에 따라 포장을 선택할 수 있는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정관장의 바른 건강을 소중한 사람에게 정성스럽게 전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화투자증권, 자산전략 보고서 'I am everywhere' 발간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한화투자증권은 자산전략 보고서 '아이 엠 에브리웨어(I am everywhere)'를 발간했다고 10일 밝혔다. 한화투자증권 리서치센터는 분기마다 개인 투자자를 위해 자산전략 보고서를 발간하고 있으며 주식과 채권 등 전통 자산을 넘어 비트코인, 벤처 등 대체자산까지 분석 대상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보고서

2

소노인터내셔널, ‘코리아세일페스타’와 기획전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2025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여해 기획전 ‘딜라이트 윈터 스타트’를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딜라이트 윈터 스타트’ 기획전은 초겨울을 앞두고 워터파크에서 이색적인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오션’ 상품과 묵은 피로를 따뜻하게 녹여줄 힐링을 경험할 ‘스파’ 상품까지 두 종류로 구성됐다. ‘오션’ 상품

3

메리츠증권, 글로벌 핀테크 ‘위불’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메리츠증권은 글로벌핀테크 위불(Webull)과 손잡고 AI(인공지능) 기반 차세대 글로벌 투자 플랫폼 구축을 추진한다고 10일 밝혔다. 양사는 지난 9월 중국 창사에서 메리츠증권 장원재 대표와 위불 그룹 창업자인 왕안취(WangAnquan) 대표 참석 하에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한 바 있다. 위불은 2016년 미국에서 설립된 글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