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정호 기자] BAT로스만스의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글로(glo)가 2025년 브랜드 캠페인 '리브 라이프 인 컬러(Live Life in Color)'의 일환으로 글로 컬러 뱃지 이벤트 '컬러 아워 유니버스(Color Our Universe)' 영상을 공개하고 참여형 미션을 통해 브랜드 경험을 본격 확장한다고 밝혔다.
17일 BAT로스만스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글로 공식 홈페이지 '디스커버글로(discoverglo)'에서 12월 29일까지 진행된다. 소비자는 ▲회원가입 ▲글로 픽(glo PICK) 퀴즈 ▲제품 구매 ▲설문 참여 등 총 7단계 미션을 수행하며 컬러 유니버스를 완성하고, 단계별 미션을 달성할 때마다 뱃지를 획득할 수 있다. 모든 뱃지를 수집한 참여자에게는 총 1,700만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 응모 기회가 주어진다.
![]() |
▲ <사진=BAT로스만스> |
시즌 2 경품은 소비자의 관심사와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프리미엄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LG 스탠바이미 2, 드롱기 전자동 커피머신, 플레이스테이션 5 프로, 애플워치10 등 가전제품은 물론 교촌 치킨, 배달의 민족, 신세계 상품권, 프렌즈 스크린 기프트카드 등 실용적인 상품도 마련했다.
특히 9월은 '책, 커피 그리고 글로'를 주제로 발행된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콘텐츠 '글로 픽'을 확인하고 퀴즈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교보문고 기프트카드 10만원권을 증정한다.
글로 픽은 매월 여행, 예술, 음식, 스타일 등 소비자들의 관심사에 맞춘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선보이며,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브랜드 감성을 경험하도록 기획됐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글로 컬러 뱃지 프로그램 시즌2는 제품, 콘텐츠, 멤버십을 아우르는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소비자가 직접 참여해 완성하는 브랜드 여정을 설계한 프로그램"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