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피망 쇼다운 홀덤’, ‘PFGT X 피망 토너먼트’ 진행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07-16 09:07:40
  • -
  • +
  • 인쇄
온라인 예선전 두 번 진행…오프라인 본선 진출자 가려
‘피망 포커’ 오프라인 사이드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네오위즈는 ‘피망 쇼다운 홀덤’이 PFGT(포커페이스 글로벌 토너먼트)와 함께하는 ‘PFGT X 피망 쇼다운 홀덤 토너먼트’의 온·오프라인 대회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 피망 쇼다운 홀덤 'PFGT X 피망 토너먼트’ 이미지 [사진=네오위즈]

먼저, 온라인 예선전 ‘새틀라이트’가 선행되고, 이어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스위스 그랜드 호텔에서 오는 8월 16일과 17일 이틀간 본선 경기인 ‘메인 이벤트’를 개최한다.

‘메인 이벤트’의 상금은 총 2억 GTD이며, 두 번의 온라인 새틀라이트를 통해 선발된 참가자들이 치열한 승부를 펼칠 예정이다.

온라인 예선전 ‘새틀라이트’는 1차로 열리는 ‘스텝 새틀라이트’와 여기서 선발된 이용자들이 참가하는 2차 ‘새틀라이트’로 나눠 진행된다.

‘스텝 새틀라이트’는 오는 7월 29일부터 8월 8일까지 열린다. 10 TO 1 방식으로 총 2000장의 참가 티켓을 지급하며, 해당 경기에서 인더머니(In The Money) 순위권에 입상한 참가자는 다음 단계인 ‘새틀라이트’ 참가권을 획득할 수 있다.

이어지는 2차 온라인 예선전 ‘새틀라이트’는 오는 8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열린다. 하루 4회씩 총 12회에 걸쳐 경기가 치러지며, 회차별로 30명씩 선발된 총 360명이 오프라인 본선 무대인 ‘메인 이벤트’에 진출하게 된다.

특히, 참가자들은 1차 예선에서 획득한 ‘새틀라이트 티켓’을 사용해 총 12회에 걸쳐 진행되는 경기 중 각 회차별로 한 번씩, 최대 12회까지 참여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본선 진출 가능성을 한층 높였다.

이와 함께 오프라인 사이드 이벤트 ‘피망 포커 믹스 토너먼트’도 오는 8월 15일 단 하루 서울 서대문구 스위스 그랜드 호텔에서 진행한다.

해당 경기는 ‘피망 포커’ 온라인 게임에서 참가권을 획득한 이용자만 참여할 수 있다. 상금은 총 1000만 GTD이며, 전 판 승자가 7포커, 로우바둑이, 홀덤 중 다음 판의 게임 종목을 선택하는 ‘버튼 초이스’ 방식으로 운영된다.

오는 7월 22일부터 8월 5일까지 ‘피망 포커’에서 사전 신청을 한 뒤, 8월 6일부터 8월 10일까지 지정된 채널(프로, 마스터즈, 마카오, 라스베가스)에서 7포커, 로우바둑이, 하이로우, 홀덤을 포함한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게임 내 목표치인 100만 포인트를 달성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10명씩 총 5일간 50명을 선발해 ‘피망 포커 믹스 토너먼트’ 오프라인 본선 참가 자격을 부여한다.

네오위즈 관계자는 "피망 쇼다운 홀덤, 피망 포커가 PFGT와 함께 진행하는 온·오프라인 포커 대회는 투명한 운영 방식과 다양한 참가 기회 등으로 대회 참가자 수가 지속적으로 늘어나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며 "더 많은 팬들이 참여할 수 있는 '스텝 새틀라이트', '새틀라이트', 오프라인 메인·사이드 이벤트 등을 다양하게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추석 과일 가격 걱정인데...사과·배 도매 가격 '하락' 전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추석을 앞두고 명절 수요가 많은 사과·배 출하가 지난해보다 늘어 도매가격이 내려갈 것으로 전망됐다. 7일 한국농촌경제연구원 농업관측센터는 추석 성수기(추석 전 2주) 사과와 배 출하량이 각각 작년 대비 7% 늘 것으로 예측했다. 이 연구원은 올해 추석이 10월 6일로 지난해(9월 17일)보다 20일 가까이 늦어 출하량이 늘었다고 분석

2

신세계그룹, 12년째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이어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그룹이 ‘청년을 위한 인문학 사회공헌 프로젝트, 지식향연’을 12년째 이어가고 있다. 전 국민이 행복한 대한민국’이라는 비전 아래 2014년 출범한 지식향연은 일회성 강연에 그치지 않고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인문학 지식나눔, 인문학 콘텐츠 발굴을 목표로 매년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 신세계그룹은 지식향연 프로젝트를 통해 인문학

3

롯데마트, 민들레학교에 친환경 업사이클링 시설물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마트는 지난 5일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한 구리광장에서 ‘폐플라스틱 업사이클링 시설물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진주태 롯데마트·슈퍼 준법지원부문장, 김준현 경기환경에너지진흥원 본부장, 이양현 구리남양주민들레학교장을 비롯해 구리시민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전달식은 지난 9월 6일 자원순환의 날을 맞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