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홀딱반한닭, 배달특급서 새해 맞이 치킨 3천원 할인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6-01-02 09:22:59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치킨맥주 프랜차이즈 누구나홀딱반한닭이 경기도 공공배달앱 배달특급을 통해 2026년 병오년 새해를 맞아 1월 한 달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1월은 가족 식사나 소규모 모임 등으로 외식과 배달 이용이 함께 늘어나는 시기다. 브랜드 측은 이러한 시즌성 수요를 고려해 고객들에게는 외식비 부담을 낮춘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주에게는 공공배달앱을 통한 주문 활성화를 위해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달 31일까지 운영되며, 경기도 내 배달특급에 입점한 누구나홀딱반한닭 가맹점 가운데 92개 매장이 참여한다. 최소 주문금액 1만7900원 이상 주문 시 3000원의 할인이 적용되며, 할인 쿠폰은 2000매 한정으로 선착순 제공된다. 쿠폰이 모두 소진될 경우 행사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할인 쿠폰은 배달특급 앱 내 누구나홀딱반한닭 전용 배너를 통해 내려받을 수 있으며, 후레쉬쌈닭, 바베큐쌈닭 등 누구나홀딱반한닭의 치킨 메뉴를 장바구니에 담은 후 결제 단계에서 쿠폰을 적용하면 자동 차감되는 방식으로 적용된다. 조건을 충족할 경우 여러 차례 사용이 가능해 1월 한 달 동안 반복 이용할 수 있다. 할인 프로모션 참여 매장 및 자세한 사항은 누구나홀딱반한닭 공식 홈페이지와 배달특급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경기도 공공배달앱의 낮은 수수료 구조를 바탕으로 한 상생 프로모션이라는 점에서도 의미가 있다. 배달특급은 중개 수수료를 1% 수준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본사가 할인 비용의 50%를 지원함으로써 가맹점의 비용 부담을 완화하는 구조다. 이를 통해 소비자는 할인 혜택을, 가맹점은 수수료 부담 완화와 동시에 매출 증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누구나홀딱반한닭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이어지는 연말연시 모임과 가족 식사 수요를 고려해 공공배달앱과의 협업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가맹점과의 상생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검토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화생명, ‘사망보험금 유동화’ 비대면 서비스 오픈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한화생명은 2일 업계 최초로 사망보험금 유동화를 비대면으로 신청할 수 있는 시스템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사망보험금 유동화를 신청하고자 하는 고객은 한화생명 모바일 화상상담 서비스를 통해 본인확인부터 서류작성까지 모든 과정을 한 번의 통화로 처리할 수 있다.한화생명 모바일 화상상담 서비스는 상담사와 함께 영상통화로 진행된다. 거동이

2

[신년사] 삼성화재, “2030 비전 달성 교두보 마련”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삼성화재가 2026년을 급변하는 경영 환경 속에서 ‘생존을 넘어 도약의 원년’으로 규정하고, 사업 구조 혁신과 시장 주도 전략을 통해 글로벌 톱티어 보험사로의 도약에 나선다.AI 기술 확산과 개인정보 보호 강화 등 복합적 환경 변화에 대응해 과거의 관성에서 벗어난 과감한 변화를 실행하겠다는 구상이다.삼성화재는 2일 발표한 2026년

3

‘환승연애4 vs 런닝맨’ 선두 경쟁...K-브랜드지수 올해의 예능 부문 TOP10 발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2025년 올해의 예능 프로그램 부문 1위에 ‘환승연애4’가 선정됐다고 2일 발표했다. K-브랜드지수는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국내외 연구진과 협력해 개발한 빅데이터 시스템으로, 기존의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과 달리 후보 표본 추출부터 인덱스 선별까지 분야별 자문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