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편입, ‘올패스’ 출시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11-21 09:08:16
  • -
  • +
  • 인쇄
문·이과·의약학 통합 대비
편입 영어·수학·논술 등 해결
최대 300% 환급 혜택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에듀윌은 편입 교육 브랜드 ‘에듀윌 편입’이 2027학년도 편입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전 영역을 하나의 패스로 대비할 수 있는 ‘2027 올패스(ALL PASS)’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 올패스 이미지 [사진=에듀윌]

이번에 선보인 ‘올패스’는 업계에서 유일하게 문과, 이과, 최상위 계열 대비까지 편입 준비에 필요한 모든 영역을 단 하나의 상품으로 통합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타사 패스 상품들이 인문계와 자연계, 의약학 계열을 분리하여 제공하는 것과 달리, 에듀윌 편입은 수험생들이 학습 도중 계열을 변경(문과→이과 등)하거나 대학별로 상이한 시험 과목을 준비할 때 겪는 비용 부담과 번거로움을 없앴다.

수험생은 추가 결제 없이 ▲편입 영어/수학 ▲논술 ▲생물/화학/물리 ▲토익 등 총 136개 강좌, 약 980만원 상당의 콘텐츠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올패스 수강생에게는 프리미엄 학습 케어 혜택도 제공된다. 1년간 교재 배송비 지원(쿠폰 13매), 편입 모의고사 13회 응시권, 학업계획서 및 자기소개서 특강 등이 포함된다.

특히 매일 60초 학습 루틴을 잡아주는 ‘모바일 미라클 모닝’ 서비스와 에듀윌 편입 수강생 전용 스터디카페인 ‘스페이스 알파’ 무료 이용권도 제공하여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최적의 학습 환경을 지원한다.

강사진 또한 편입 합격 경험을 보유한 ‘선배’ 라인업으로 구성해 차별화된 멘토링을 제공한다. ▲문법 저스틴 ▲수학 홍석기 ▲독해·논리 고하늬 교수 등 스타 강사진이 직접 밴드, 카카오톡, 문자 등을 통해 1:1 밀착 케어를 진행하며 학습 질문 해결부터 멘탈 관리까지 돕는다.

이 외에도 환급형 상품 선택 시, 합격 대학에 따라 수강료의 최대 300%(최대 297만 원)를 환급 받을 수 있어 수험생들에게 강력한 동기부여가 될 전망이다.

한편, 에듀윌 편입의 오프라인 강의는 강남, 신촌, 노원, 부평학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년 다수의 상위권 대학 편입 합격생을 배출하고 있다. 특히 'THE 독한 관리 2.0' 시스템은 에듀윌 편입의 차별화된 강점으로 편입 시험부터 합격까지 전 과정을 책임진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블록체인 게임 대중화, Web3 특유 불편함 해소 관건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블록체인 게임의 대중화를 가로막는 가장 큰 장벽은 기술이 아니라 이용자가 감당해야 하는 복잡한 절차라는 지적이 나왔다.장현국 넥써쓰 장현국 대표는 ‘NFT’라는 개념이 점차 사라지고, 온체인 게임 아이템과 토큰 중심의 구조로 재편될 것이라며, 이를 구현할 해법으로 ‘크로쓰샵(CROSS Shop)’을 언급했다.장 대표는 13일 SNS

2

교원그룹, 데이터 유출 정황 확인…KISA 추가 신고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교원그룹은 지난 10일 오전 8시경 발생한 랜섬웨어 공격으로 데이터가 외부로 유출된 정황을 12일 오후 확인하고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에 추가 신고를 완료했다고 13일 밝혔다. 다만, 유출 규모와 유출된 데이터에 고객정보가 포함됐는지 여부는 관계 기관 및 외부 전문 보안기관과 함께 면밀히 조사하고 있다.아울러 2차 사고 및 피

3

증권가 “한화오션 여전히 저평가”…목표가 상향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화오션의 4분기 실적이 시장 기대치를 하회할 것이란 전망이 나왔다. 성과급 등 일회성 비용이 변수로 작용하지만, 상선 부문의 견조한 수익성과 미국 조선 시장 진출 가능성을 고려하면 중장기 성장세는 긍정적이라는 분석이다. 13일 증권가에 따르면 한화오션의 4분기 매출액은 3조2555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0.1% 증가에 그칠 것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