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프아이, '원 유니버스 페스티벌' 뜨겁게 달궜다 '시선압도'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8-18 08:36:42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5세대 감성루키’ 걸그룹 ifeye(이프아이)가 빗속에서도 폭발적인 무대로 ‘원 유니버스 페스티벌’을 뜨겁게 달궜다.

 

▲이프아이. [사진=공식SNS]

 

ifeye(이프아이, 카시아, 라희, 원화연, 사샤, 태린, 미유)는 15일 경기도 과천 서울대공원 주차광장에서 열린 복합 문화 축제 ‘원 유니버스 페스티벌 2025(OUF 2025)’에 출연했다. ‘원 유니버스 페스티벌’은 자동차 문화와 다양한 음악 장르를 결합한 복합 뮤직 페스티벌로, 올해는 ‘팝 스테이션(POP STATION)’을 테마로 ‘드라이브와 함께하는 음악, 일상이 플레이리스트가 되는 사운드’를 슬로건으로 내세웠다. 

 

ifeye(이프아이)는 15일 공연의 오프닝 무대에 올라 특유의 에너지와 완벽한 무대 매너로 관객들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갑작스러운 빗줄기 속에서도 흔들림 없는 라이브와 칼군무를 선보이며 ‘널디’, ‘버블업’, ‘r u ok?’, ‘friend like me’ 등 히트곡 퍼레이드를 이어가 눈길을 끌었다.

 

공연 초반부터 객석은 뜨거운 환호로 가득 찼다. ifeye(이프아이)는 청량하면서도 강렬한 무대로 페스티벌 분위기를 단숨에 끌어올렸고, 멤버들의 여유 있는 무대 매너와 팬들을 향한 에너지가 어우러지며 몰입감을 배가시켰다.

 

▲이프아이.

 

특히 비가 내리는 상황에서도 흔들림 없는 라이브 실력과 파워풀한 안무를 완벽히 소화해내며 ‘차세대 퍼포먼스 퀸’다운 저력을 입증했다. 무대를 지켜본 관객들은 곡마다 떼창과 함성으로 호응했고, 공연이 끝난 후에도 뜨거운 함성으로 화답했다.

 

ifeye(이프아이)는 “무대 위에서 관객들과 함께하는 순간이 가장 행복하다. 앞으로도 다양한 무대에서 더 좋은 음악과 퍼포먼스로 보답하도록 노력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ifeye(이프아이)는 현재 신곡 ‘r u ok?’로 왕성한 활동을 하며 팬들과 만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GS25 ‘에드워드 리 김치전 스낵’, 표절 논란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야심 차게 선보인 ‘에드워드 리 김치전 스낵’이 출시 직후 더담믐의 ‘김칩스’를 표절했다는 의혹에 휩싸이며 논란이 일고 있다.자금력과 유통망을 갖춘 대기업의 전형적인 ‘미투(Me-too)’ 상술로 스타트업이 심각한 피해를 입고 있다는 지적이 나오면서 적잖은 파장이 예상된다.20일 업계에 따르면

2

엔씨소프트, '아이온2' 불법 프로그램 이용자 2차 법적 대응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엔씨소프트는 20일 서울 강남경찰서에 불법 프로그램(매크로)을 사용한 아이온2 이용자 7인에 대한 고소장을 제출했다고 밝혔다. 지난 2025년 12월 12일 불법 매크로 프로그램 이용자 5인에 대한 형사 고소에 이어 두 번째 법적 대응이다. 엔씨소프트는 피고소인 7명이 아이온2에서 허용하지 않는 불법 프로그램을 반복적으로 사용하며

3

스마일게이트, ‘타이베이 게임쇼 2026’ 참가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글로벌 게임 플랫폼 스토브가 오는 29일부터 2월 1일까지 대만 타이베이 난강 잔란관에서 열리는 ‘타이베이 게임쇼(Taipei Game Show) 2026’에 참가한다고 20일 밝혔다. 타이베이 게임쇼는 지난 2003년부터 매년 개최돼 온 아시아 태평양 지역 대표 종합 게임 행사로, 매년 35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