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레디 첫 스킨케어 라인 '시카페인 트러블 리셋'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1-10 09:09:23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비레디(B.READY)가 첫 스킨케어 라인인 ‘시카페인 트러블 리셋’을 출시하고 배우 이정하와 캠페인을 전개한다.

 

시카페인 트러블 리셋 라인은 피부 진정에 특화된 베타시토스테롤 성분과 모공 관리에 효과적인 카페인 성분을 함유한 고기능성 스킨케어 라인이다. 스트레스, 수면 부족, 외부 자극 등으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를 위한 솔루션으로 클렌징폼, 토너, 세럼, 크림을 선보인다.
 

▲비레디 첫 스킨케어 라인 '시카페인 트러블 리셋' 출시

대표 제품인 ‘시카페인 트러블 리셋 세’은 젊은 세대에게 스킨케어 전문가로 인정받는 뷰티 유튜버 ‘스완’과 민감성 피부로 고민하는 50여 명의 패널이 약 1년간 개발 과정에 함께 참여했다. 출시 전 만 20-34세 남녀 패널 3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임상 시험을 통해 사용 직후 확실한 피부 진정 효과 및 2주 사용 후 모공 부피 축소 효과를 입증했다. 아모레퍼시픽 특허 미백 성분인 멜라솔브TM를 함유해 트러블 흔적 개선 효과도 탁월한 것으로 나타났다. 알러지 테스트, 피부과 테스트, 민감 피부 적합 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한 피부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브랜드 첫 스킨케어 라인 론칭을 기념하며 배우 이정하를 모델로 발탁하고 함께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다. 이정하는 최근 디즈니플러스의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에서 초능력자 '봉석' 역할로 활약하며 주목받았고,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인기를 얻고 있다. 배우 이정하와 함께한 캠페인 영상은 15일부터 브랜드 공식 채널을 비롯한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올해 1월 첫 선을 보인 시카페인 트러블 리셋 라인은 비레디 공식몰,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아모레몰, 무신사, 올리브영 등 주요 온라인 몰과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해시드 김서준·JPYC 노리타카 오카베, ‘BWB 2025’ 키노트 연사… 디지털자산 미래 비전에 ‘관심 집중’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글로벌 디지털금융 시장의 새로운 표준을 설계하는 초대형 인사들이 부산을 찾는다. 김서준 해시드 대표와 노리타카 오카베 JPYC 대표는 오는 22일 시그니엘 부산 그랜드볼룸에서 열리는 블록체인 위크 인 부산 2025(BWB2025)에서 키노트 연사로 확정됐다. 이번 행사에서 키노트 연사로 나서는 김 대표와 오카베 대표는 각각 한국과

2

"점심 부담 덜어드려요"...롯데리아, '리아런치' 운영시간 확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GRS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17일부터 타임 할인 프로모션 ‘리아런치’ 운영시간을 30분 확대하고 높은 할인율을 적용한 메뉴를 추가한다. 롯데리아는 고물가 시대 속 런치플레이션의 심화와 간편식을 추구하는 스내킹 문화의 확산으로 변화하는 점심 문화에 발맞춰 ‘리아런치’ 운영시간을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3

이제는 기부도 가상자산으로…초록우산-코빗, 가상자산 기부 협력 업무협약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에 가상자산으로 기부할 수 있는 길이 열린다. 초록우산은 가상자산 거래소 코빗과 업무협약을 맺고 디지털 자산을 활용한 아동 지원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초록우산은 다양한 자산을 통해 기부하고자 하는 최근의 나눔 문화 추세를 반영하여 국내 4대 가상자산 거래소인 코빗과 함께 ‘가상자산 기부 업무협약’을 체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