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자사몰 혜택 강화 나선다…'아·세·페' 프로모션 확대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3-05 09:09:31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아워홈이 아워홈몰에서 ‘아워홈몰 세일 페스타(이하 아·세·페)’ 프로모션을 확대 운영하며 자사몰 전용 혜택을 대폭 강화한다고 5일 밝혔다.

 

‘아·세·페’는 아워홈몰 이용 고객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덜고자 지난해 11월 처음 선보인 대규모 할인 행사다. 프로모션 실시 후 지난 한 해 월평균 기준 매출은 최대 50% 상승했으며, 신규 회원 가입 수도 80% 증가하는 등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아워홈은 알뜰 소비자들의 니즈를 겨냥해 이달을 시작으로 매월 1일부터 2주간 ‘아·세·페’를 정기 운영한다.

 

▲ <사진=아워홈>

 

판매량 기준 고객 선호도가 높은 제품을 대상으로 할인율을 확대 제공하고, 월별 신제품을 포함한 추천 메뉴에 한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하는 등 소비자 혜택을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16일까지 진행하는 3월 아·세·페에서는 전월 판매량 기준으로 인기가 높았던 제품 30종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워홈 대표 인기 제품인 ‘뼈없는 갈비탕’을 비롯해 별미 김치로 입소문 탄 ‘마늘가득김치’, 미식 도시락 ‘온더고’ 제품 등을 최대 65% 할인 판매한다. 가족, 지인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치킨스테이크’, ‘치즈 닭갈비’, ‘바비큐 폭립’ 등 제품을 대상으로 원플러스원(1+1) 이벤트도 선보인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일 추가 적용 가능한 특별 혜택도 제공한다. 최대 70% 할인 받을 수 있는 랜덤 쿠폰 이벤트를 실시하고,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해 구매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또한 주중 오전 9시에는 일자별로 품목과 할인율이 달라지는 타임세일을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아워홈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아워홈은 최근 아워홈몰 전용 혜택을 강화하고 고객 친화적인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적극 노력하고 있다. 매월 제품 구매 인증 이벤트, 인기 제품 기획전 등을 실시하여 다양한 고객 참여형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아워홈 관계자는 “지난해 선보인 아·세·페가 큰 호응을 얻어 정기 프로모션으로 확대 운영하고, 매월 행사 기간 강력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며 “앞으로도 고객 수요를 반영한 맞춤형 프로모션을 지속 강화해 자사몰 경쟁력을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항공·호텔·렌터카까지 한 번에”...에어서울, 새해맞이 괌 여행 프로모션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서울이 겨울 성수기 해외여행 수요를 겨냥해 괌 노선을 중심으로 한 여행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에어서울은 4성급 호텔 ‘리프 호텔(The Reef Hotel)’과 한인 렌터카 업체 ‘한국투어 렌터카’와 제휴해 항공·숙박·이동을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는 혜택을 마련했다고 23일 밝혔다. 에어서울 탑승객은 전용 할인 코드를 통해 리프

2

"협력사가 곧 경쟁력" 정재헌 SKT CEO, '드림팀'으로 20년 동반성장 선언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정재헌 SK텔레콤 최고경영자(CEO)가 협력사를 ‘드림팀’으로 지칭하며 파트너십 중심 경영을 강조했다. 통신·인공지능(AI)·기업간거래(B2B) 전반에서 협력사와 함께 경쟁력을 키워왔으며, 앞으로도 동반성장을 통해 더 큰 시너지를 만들어가겠다는 메시지다. 23일 SK텔레콤에 따르면 정 CEO는 지난 22일 열린 ‘2025 최우수 협

3

류재철 LG전자 신임 CEO, '속도·B2B·AI'로 위기 돌파 선언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류재철 LG전자 신임 최고경영자(CEO)가 실행 중심의 경영 기조를 분명히 했다. 속도·기업간거래(B2B)·인공지능(AI)을 축으로 한 전략을 통해 다시 한 번 경쟁의 판을 바꾸겠다는 선언이다. 류 CEO는 23일 전 세계 각지에서 근무 중인 임직원 7만여명에게 신년 영상 메시지를 보내 “우리는 지난 몇 년간 본원적 경쟁력을 다지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