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칩스, 업그레이드 버전 출시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3 09:12:38
  • -
  • +
  • 인쇄
김치 통으로 갈아 식이섬유 및 맛과 영양 ‘업그레이드’
한층 깊어진 풍미, K푸드 본질 담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K푸드 열풍 속에서 독보적인 김치스낵으로 주목 받고 있는 ‘김칩스’가 김치를 통째로 담은 업그레이드 버전을 출시했다.


더다믐은 23일 500시간 이상 숙성된 김치를 초미세 입자로 통째로 갈아 넣어 진짜 김치의 정수를 담은 업그레이드 된 김칩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 업그레이드 된 김칩스 이미지 [사진=더다믐]

김치의 원물이 그대로 들어가 식이섬유 함량이 23%로 상승했고 김치의 유익 성분 함유는 물론 풍미가 더욱 깊어졌다.

김칩스는 100% 국내산 김치를 사용했고 밀가루가 들어가지 않은 글루텐프리 스낵으로, 여성 소비자는 물론 아이들의 간식으로도 적합하다. 최근에는 연예인과 셀럽의 최애간식으로 알려지며 화제가 되고 있다.

김칩스는 2022년 출시 이후 김치를 활용한 K스낵 시장에서 확고한 입지를 구축해왔으며, 현재 미국, 중국, 일본을 포함한 전 세계 17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K푸드 열풍 속에서 “김치를 가장 캐주얼하고 세련된 형태로 즐길 수 있는 스낵”이라는 평가를 받아, 글로벌 유통사들의 꾸준한 러브콜을 받고 있다는 후문이다.

김칩스 관계자는 “이번 김칩스 업그레이드 버전은 단순한 리뉴얼이 아니라, 김치의 맛와 영양의 본질을 더욱 명확하게 전달하고자 하는 혁신적 시도”라며, “K푸드의 세계화에 힘입어 김칩스가 한국 고유의 맛을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세계인의 브랜드로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IBK기업은행, 제28대 장민영 은행장 취임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IBK기업은행은 20일 서울 중구 을지로 본점에서 '제28대 장민영 은행장 취임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장민영 은행장은 취임사에서 “저성장과 산업 대전환의 복합 위기 속에서 중소기업의 부담이 커지고 있다”며 “IBK가 단순한 자금 공급자를 넘어 산업 체질 개선을 선도하는 금융 파트너로 도약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를

2

새벽 출근길 '과속 의혹' 하림 통근버스 논으로 추락…기사 사망·20명 사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 전북 익산에서 하림 통근 버스 사고로 사상자가 발생했다. 설 명절 연휴 마지막날인 지난 19일 오전 6시57분쯤 전북 익산시 여산면 두여리 인근 도로에서 하림 통근버스가 주행 중 중심을 잃고 미끄러지며 도로 밖 농수로 아래로 추락했다. 이 사고로 버스 운전기사 A씨(70대)가 숨졌다. 함께 타고 있던 탑승객 20명도 크고 작은

3

네이버 뉴스제휴위원회, 내달 3일부터 신규 제휴 심사 진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네이버 뉴스제휴위원회(위원장 최성준)’는 20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네이버 뉴스제휴위원회 정책설명회’를 개최해 새로운 제휴 심사 및 운영 평가 규정을 발표했다. 이와 함께 3월 3일부터 네이버뉴스 제휴 안내 페이지를 통해 뉴스 콘텐츠, 검색 제휴 신규 신청 접수를 실시한다. 네이버 뉴스제휴위원회는 정책위원회 제휴심사위원회 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