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편스토랑 우승 메뉴 ‘고우림의 황금빛 유자동치미’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7 09:12:55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워홈은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의 ‘김치 요리’편 우승 메뉴 ‘고우림의 황금빛 유자동치미’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아워홈은 이번 시즌 ‘편스토랑’ 공식 파트너사로 참여해 ‘편하게 즐기는 집밥 레스토랑’을 콘셉트로 한 집밥형 간편식을 선보이고 있다.

 

▲ [사진=아워홈]

 

고우림의 황금빛 유자동치미는 아워홈과 KBS ‘편스토랑’이 함께한 아홉 번째 협업 메뉴다. 지난 15일 방송된 ‘김치 요리’ 편에서 유자의 상큼함과 총각무의 아삭한 식감이 어우러진 청량한 맛이 평가단의 호평을 받아 최종 우승 메뉴로 선정됐다. 방송에서는 유자동치미의 시원한 국물을 살리기 위해 소면을 곁들인 메뉴 형태로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겨울 별미인 동치미에 전남 고흥산 유자 껍질과 유자즙을 더했다. 시원한 첫 맛 뒤로 유자 특유 향이 산뜻하게 번진다. 동치미 국물은 익을수록 맛이 깊어져 취향에 맞게 숙성해 먹으면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일반 동치미와 달리 제철 총각무로 담가 식감과 맛을 살렸다. 국산 총각무와 신선한 무청을 함께 사용했다.

 

신제품은 아워홈몰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출시를 기념해 11월 30일까지 최대 51%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워홈 관계자는 "동치미 국수 등 겨울철 입맛을 돋우는 다양한 요리에 활용하기에도 제격인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편스토랑과 함께 일상에서 편하고 재밌게 즐길 수 있는 집밥 메뉴를 지속 선보이겠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꽃게냥 간장·양념게장, 3주 만에 완판…2차 판매로 본격 시장 확대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프리미엄 수산물 브랜드 ‘꽃게냥’이 선보인 간장게장과 양념게장이 출시 3주 만에 초도 물량을 전량 소진하며 시장에서 높은 관심과 호응을 얻고 있다.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 속에 1차 판매분이 조기 완판되면서, 꽃게냥은 추가 생산을 통해 재입고를 진행하고 2차 판매에 돌입하는 등 본격적인 시장 확대에 나섰다. 꽃게냥은 브랜드 론칭

2

쿠쿠,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리네이처’ 앞세워 시장 정조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쿠쿠가 뷰티 디바이스 라인업을 확대하며 홈 뷰티 시장에서 존재감을 키우고 있다. 최근 ‘홈 뷰티’와 ‘셀프 케어’ 트렌드 확산으로 관련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출근 전 단시간 스타일링 수요와 피부과 대체 수요가 늘면서 프리미엄 뷰티 디바이스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는 추세다. 쿠쿠는 2021년 LED 마스크 출시를 시작으로 헤어

3

차분해서 더 강한 '강심장' 진겸 기수, 통산 300승 달성
[메가경제=정호 기자]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제1경주에서 진겸 기수가 통산 300승을 달성했다. 대기록을 앞둔 부담 속에서도 차분한 경기 운영과 흔들림 없는 평정심으로 기량을 입증했다. 19일 한국마사회에 따르면 지난 13일 진겸 기수가 기승한 ‘더포인트’는 출발과 동시에 선두권으로 나서며 경주 초반부터 기대를 모았다. 4코너까지 ‘라이트닝포스’와 치열한 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