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편입, '에듀윌 편입 신촌학원' 그랜드 오픈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11-24 09:14:23
  • -
  • +
  • 인쇄
소수정예 밀착 관리 승부
대학가 중심 신촌 진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에듀윌은 서울 대학가 중심지인 신촌에 ‘에듀윌 편입 신촌학원’을 열고 본격적인 운영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 , '에듀윌 편입 신촌학원' 개원 이미지 [사진=에듀윌]

지난 17일 공식 개원한 에듀윌 편입 신촌학원은 기존 에듀윌 편입 강남학원, 노원학원, 부평학원의 합격 노하우를 바탕으로, 상위권 대학 편입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에게 최적화된 학습 환경과 관리 시스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에 문을 여는 신촌학원의 가장 큰 특징은 ‘수강생 중심의 소수정예 운영’이다. 기존 대형 편입 학원들이 한 강의실에 100~150명을 수용하는 것과 달리, 신촌학원은 20~30명 규모의 소수 정예로 반을 구성해 학습 몰입도를 극대화했다.

이를 통해 노베이스(기초 부족) 수험생이라도 상위권 대학에 합격할 수 있도록 교수진과 전문 담임 직원이 합심하여 밀착 관리를 제공한다.

에듀윌 편입만의 차별화된 학습 관리 프로그램도 적용된다. 우선 매일 ‘편입영어 어휘 데일리 테스트’를 실시하여 수험생들이 어휘력을 빈틈없이 다질 수 있도록 돕는다.

기준 점수 미달 시 재시험을 진행하고, 사진 인증 방식을 도입하여 수험생이 올바른 학습 루틴을 잡을 수 있도록 지도한다.

또한, 정규 수업 종료 후에는 ‘수업별 리뷰 테스트’를 통해 당일 학습한 내용을 100% 이해했는지 즉시 점검한다. 성취도 관리를 통해 취약점을 바로 보완할 수 있는 구조다.

실전 감각 배양을 위해 매주 토요일에는 모의고사를, 매월 말에는 전국 모의고사를 실시해 수험생이 자신의 객관적인 위치를 파악하고 전략적인 학습 계획을 수립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와 함께 생활, 학습, 멘탈 관리까지 통합된 ‘THE 독한관리 2.0’ 시스템을 도입했다. 교수진과의 자유로운 질의응답은 물론, 수업부터 테스트, 관리, 모의고사로 이어지는 실력 기반의 초격차 커리큘럼을 운영한다.

학습 효율을 높여줄 시설 경쟁력(THE 좋은 시설)도 갖췄다. 학원 내부는 스터디 카페 감성의 인테리어로 꾸며져 수험생들이 심리적 안정을 느끼며 공부할 수 있도록 했다.

넓고 쾌적한 좌석과 충분한 콘센트를 완비했으며, 언제든 자습이 가능한 개방형 구조와 넉넉한 개인 공간을 확보해 집중도 높은 면학 분위기를 조성했다.

에듀윌 편입 관계자는 “신촌학원은 에듀윌 편입 강남학원, 노원학원, 부평학원과 더불어 수험생들의 합격을 위한 든든한 베이스캠프가 될 것”이라며 “개원을 기념해 진행될 무료 특강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다.

에듀윌은 12월 9일부터 2027학년도 선행반을 무료로 진행할 예정이며, 현재 에듀윌 편입 신촌학원 사이트에서 신청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광고PR실학회, 2025년 하반기 정기학술대회 개최
[메가경제=이준 기자] 한국광고PR실학회는 오는 28일 서울 광운대학교 80주년 기념관에서 2025년 한국광고PR실학회 하반기 정기학술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학술대회는 ‘K-컬쳐와 AI 광고PR의 혁신: 신뢰를 넘어선 미래’라는 대주제로 진행된다. 현재 K-컬쳐가 전 세계 문화 시장을 선도하고 있고, 인공지능(AI) 기술은 광고 및 홍보 전 분야에

2

홈플러스 인수 적정 주체, 국민 38.8% 농축협 계열 유통기업 꼽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24일 업계 관계자들에 따르면 홈플러스를 농축협 계열 유통기업이 인수해야 한다는 국민적 여론이 형성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제보팀장과 여론조사 전문기관 리얼미터가 최근 전국 만 18세 이상 남녀 1012명을 대상으로 회생절차를 진행 중인 국내 2위 대형마트 홈플러스의 매각과 관련해 국민 여론을 조사했다.이번 조사에서 글로벌 시

3

에이티바이오제약, 통합 제조 플랫폼 통해 화장품 창업 지원 프로젝트 본격 가동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화장품 OEM·ODM 전문기업 (주)에이티바이오제약이 예비 창업자를 위한 화장품 창업 지원 프로젝트를 새롭게 추진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연령과 성별 제한 없이 화장품 브랜드를 시작하려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최소 MOQ 1,000개부터 합리적인 비용으로 생산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마련해 초기 자본 부담을 크게 낮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