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보홀 5일 반자유 패키지’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2-12 09:14:34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이 보홀 노선 증편에 맞춰 필리핀 보홀을 중심으로 한 ‘보홀 5일 반자유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보홀은 해양과 내륙 자연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휴양지로, 자연 체험과 휴식을 결합한 여행 수요가 꾸준히 이어지는 지역이다.

 

▲ [사진=노랑풍선]

이번 상품은 진에어, 제주항공, 에어부산, 필리핀항공 등 다양한 항공사를 일정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왕복 항공권과 전 일정 5성급 헤난 리조트 숙박을 포함했으며, 핵심 관광 일정과 자유시간을 병행하는 반자유 일정이 특징이다. 리조트 휴식과 주요 자연 명소 방문을 균형 있게 배치해 초행 여행객의 편의성을 높였다.

 

숙소는 팡라오 지역의 헤난 알로나 비치 리조트와 헤난 프리미어 코스트 리조트다. 알로나 해변 중심에 위치해 접근성이 우수하며, 리조트 내 부대시설과 해변 이용 편의성이 강점으로 꼽힌다.

 

상품에는 ▲보홀 왕복 항공권 ▲전 일정 5성급 리조트 숙박 및 조식 ▲현지식 2회 ▲공항–리조트 간 픽업·드롭 서비스 ▲보홀 시내관광(사왕 재래시장, 팡라오 성당) ▲반나절 자유일정 ▲여행자보험 등이 포함된다.

 

선택관광 프로그램은 자연 체험 중심으로 구성했다. 초콜릿힐·타르시어 보호구역·맨메이드 포레스트를 방문하는 데이투어와 마린 호핑투어, 아바탄 반딧불 투어 등이 대표적이다. 체험 이후 휴식을 원하는 고객을 위한 마사지 프로그램도 선택 가능하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보홀은 해양 휴양과 자연 체험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목적지”라며 “자연 체험과 리조트 휴식을 균형 있게 설계해 여행 완성도를 높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카카오, 구글과 파트너십 강화…차세대 폼팩터용 사용자 경험 개발 통한 AI 경험 확장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카카오는 구글의 차세대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해 안드로이드 기기에서의 사용자 경험 혁신을 주도하기 위해 구글과 협력한다고 12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안드로이드 XR 기반의 AI 글래스용 사용자 경험과 최신 AI 기술이 접목된 안드로이드 모바일 경험을 개발하기 위해 긴밀히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카카오는 안드

2

서울디지털대, 1학기 최종 모집 앞둬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서울디지털대학교는 오는 13일 오후 10시까지 2026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최종 모집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고교 졸업(예정)자 이상이면 수능·내신과 무관하게 지원 가능하며, 합격자는 19일 발표된다. 서울디지털대는 12개 학부 37개 학과전공 체제에서 연간 1000여 개 교과목을 운영하며, 복수·부전공 제도를 통해 최대

3

블리블리, 중동 매출 600% 증가… 글로벌 확장 본격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부건코스메틱의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VELY VELY)가 2025년 중동 매출이 2024년 대비 약 600% 증가하며 현지 시장에서 확장 국면에 진입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성과는 중동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 부티카(Boutiqaat)와의 전략적 협업을 통해 본격화됐다. 단순 입점을 넘어 집중적인 영업 활동과 현지 맞춤형 콘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