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일본 역세권 가성비 호텔 '빌라폰테인' 단독 브랜드위크 진행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6-01-14 09:18:34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대한민국 대표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가 일본 호텔 브랜드 ‘빌라폰테인’과 단독 브랜드위크를 진행한다. 이번 브랜드위크는 일본 여행객들에게 인기 있는 빌라폰테인 숙소를 최대 28% 할인하는 이벤트다.

 

14일 여기어때에 따르면 빌라폰테인은 오사카, 도쿄, 고베 등 일본 주요 여행지에 위치한다. 공항과 역 접근성이 우수해 여행 동선 계획에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 ‘호텔 빌라폰테인 그랜드 하네다 에어포트’는 하네다 공항과 바로 연결되며, ‘호텔 빌라폰테인 그랜드 오사카 우메다’, ‘호텔 빌라폰테인 고베산노미야’, ‘호텔 빌라폰테인 그랜드 도쿄타마치’ 등도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했다.

 

▲ <사진=여기어때>

 

이번 이벤트는 1월 25일까지 진행되며, 할인 혜택 외에 호텔별 대욕장 이용, 해피아워, 지역 특색을 살린 조식 등이 추가 제공된다. 세부 혜택과 가격 정보는 여기어때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백세진 여기어때 캠페인마케팅팀장은 “빌라폰테인은 일본 주요 여행지에 호텔을 두고 있어 많은 여행객이 이용하는 숙소”라며 “이번 브랜드위크를 통해 단독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일본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에게 유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걸렸구나 생각하면 콘택콜드”…유한양행 새 광고 온에어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유한양행이 감기약 브랜드 ‘콘택콜드’의 신규 광고 캠페인을 선보이며 소비자 접점을 확대한다. 개그맨 황제성을 모델로 기용해 감기 증상을 인지하는 순간을 포착한 메시지로 브랜드 인지 강화에 나섰다.유한양행은 14일 “대표 감기약 브랜드 ‘콘택콜드’의 TV 광고(TVC)를 포함한 신규 캠페인을 1월부터 온에어한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

2

인터넷도 '보험 시대'…LG유플러스, 소상공인 전용 보상형 요금제 출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유플러스는 소상공인 고객의 금융 피해 예방을 목표로 한 신규 인터넷 요금제 'SOHO 안심보상'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SOHO 안심보상'은 스미싱, 피싱, 큐싱 등 의심 사이트 접속을 자동 차단하고, 피해 발생 시 보상과 매장 기기 수리비 지원을 제공하는 소상공인 전용 요금제다. 외부 사이트

3

클라리스파 설해원, 겨울철 신체 리듬 회복 위한 ‘윈터 웰니스 패키지’ 3종 제안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통합의학 기반의 럭셔리 스파 브랜드 ‘클라리스파(Clari Spa)’가 강원도 양양 설해원점에서 겨울철 신체 리듬 회복을 위한 ‘윈터 웰니스 패키지’ 3종을 운영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클라리스파의 이번 겨울 시즌 패키지는 설해원 리조트의 온천 인프라와 클라리스파 고유의 통합의학적 테라피 프로그램을 결합한 상품이다. ‘선(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