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네이버 정기 구독 서비스 오픈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4 09:18:37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이디야커피가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원하는 주기에 맞춰 문 앞까지 배송해주는 정기 구독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이며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10월 22일부터 네이버 플랫폼을 통해 정기 구독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바쁜 일상 속에서도 손쉽게 커피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된 것으로, 집이나 사무실 어디서든 원하는 주기에 맞춰 자동으로 커피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 <사진=이디야커피>

 

구독 가능 품목은 커피믹스와 아메리카노를 비롯해 캡슐커피, 드립백, 홀빈 원두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됐다.

 

정기 구독 고객을 위한 풍성한 혜택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N페이 7% 적립 ▲회차별 추가 할인(2~3회차 3%, 4~7회차 7%, 8회차 이상 10%) ▲4·8·12회차 구매 시 랜덤 기프트 증정 ▲무료배송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내년 연말까지 12회 이상 구독을 유지한 고객에게는 10만 원 상당의 연간 구독 기프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올해 연말까지 정기 구독을 신청한 고객에게는 이디야커피 아메리카노 스틱커피 3종과 커피믹스 2종을 증정하며, 블로그·SN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한 참여형 이벤트인 ‘소문내기 이벤트’를 통해 고객 체험 기회를 확대할 예정이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온라인에서도 이디야커피 제품을 보다 간편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정기 구독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커피 경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