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큐셀,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6년 연속 수상

정진성 기자 / 기사승인 : 2023-06-21 09:21:57
  • -
  • +
  • 인쇄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한화솔루션 큐셀부문(이하 한화큐셀)이 지난 20일 한국소비자협회가 주관한 ‘2023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에서 6년 연속으로 ‘글로벌 베스트 컴퍼니’로 선정됐다.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은 소비자 권익 보호와 증진을 위해 노력한 개인, 기업, 단체에 수여하는 상이다.

 

▲ 한화솔루션 큐셀부문이 한국소비자협회가 주관한 ‘2023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에서 6년 연속으로 ‘글로벌 베스트 컴퍼니’로 선정됐다. [이미지=한화솔루션] 

 

한화큐셀은 우수한 기술력과 브랜드 파워를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우수한 수출 역량을 발휘한 점을 인정받아 이번 상을 수상했다고 강조했다.  최근에는 태양광 업계 관계자의 호평을 받으며 ‘태양광 톱 브랜드(Top Brand PV) 2023’에 유럽 10년 연속, 미국 2년 연속 선정됐으며, 또한 독일 소비자들이 평가하는 ‘독일 생활소비재 어워드(Life&Living Awards)’를 4년 연속 수상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높은 브랜드 평판을 입증했다. 그 결과 한화큐셀은 재생에너지를 적극 확대하고 있는 미국에서 지난해까지 주택용, 상업용 모듈 시장점유율 각각 5년, 4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

 

또한 한화큐셀은 품질관리에 엄격한 기준을 적용하여 고객들로부터 높은 만족도와 신뢰도를 유지하고 있다. 한화큐셀의 모듈은 국제 표준 품질 기준의 최대 3배에 달하는 수준의 품질 검사를 거치고 있다. 이러한 노력으로 글로벌 인증기관인 피브이이엘(PVEL)이 시행하는 태양광 모듈 신뢰성 평가에서 올해까지 8년 연속으로 ‘톱 퍼포머(Top Performer)’에 선정됐다.

 

이구영 한화큐셀 대표는 “한화큐셀은 우수한 품질과 기술력으로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프리미엄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술개발과 제조역량 강화를 통해 글로벌 에너지 솔루션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유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진성 기자
정진성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