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제시 출연…한화호텔앤드리조트, '워터밤 속초' 라인업 공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5-24 09:21:08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 김형조)는 오는 8월 19일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에서 열리는 워터 뮤직 페스티벌 '워터밤 속초 2023'의 라인업을 공개한다고 24일 밝혔다.


워터밤은 가수와 관객이 팀을 이뤄 물놀이와 공연을 동시에 즐기는 국내 대표 여름 축제다. 5개 도시에서 그쳤던 작년과 달리 올해는 내달 서울을 시작으로 광주‧대전‧대구 등 9개 도시에서 진행된다.
 

▲ 참가자들이 워터밤을 즐기고 있는 모습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속초에 워터밤을 유치한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산불 피해를 본 강원도 관광 산업 회복을 위해 파급력 높은 가수 섭외에 주력했다고 설명했다.

워터밤 속초에는 독보적인 음색으로 힙합과 알앤비의 경계를 넘나드는 박재범이 출연한다. 발표하는 곡마다 음원 사이트 상위권을 차지하는 박재범은 한국 힙합 어워즈 2023에서 올해의 아티스트로도 선정된 바 있다.

파격적인 무대 연출로 유명한 제시도 무대에 오른다. 이외에도 힙합 레이블 AOMG 소속 그레이‧로꼬‧우원재 등 총 9명의 가수가 무대에 선다.

티켓 가격은 15만 4000원이다. 현재 판매 중인 얼리버드 티켓을 사면 비용을 아낄 수 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객실(2박) ▲워터피아(최대 4매) ▲워터밤 입장권(최대 4매)으로 구성된 객실 패키지도 준비했다.

김형조 대표는 "속초시와 협업해 안전 인력 추가 배치, 교통편 증대 등 고객 불편함을 최소화하고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워터밤 속초를 시작으로 지역과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 행사를 적극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속초시 지역 경제‧관광 활성화를 목적으로 오랜 준비 끝에 워터밤을 설악 쏘라노에 유치했다.

워터밤이 인구 10만 명 이하 도시에서 개최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워터밤 속초 개최를 통해 관광객 유치와 고용 유발 효과 등 지역에 약 100억원의 경제적 효과를 가져다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마켓틸다×이랜드그룹 유통채널 진출 시너지로 새 성장동력 확보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수입 프리미엄 생활용품을 큐레이션하는 브랜드 ‘마켓틸다’가 이랜드그룹의 유통채널에 공식 입점한다고 8일 밝혔다. 이는 마켓틸다가 백화점 마트등 대형 유통채널 전략에서 한 단계 도약하는 신호탄으로, 시장 확대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마켓틸다는 이미 약국, 카페, 식료품점 등 다양한 소매 채널을 통해 틈새 공간을 활용한 ‘샵인샵

2

올영세일로 보는 K뷰티 트렌드……‘성분 뷰티’·‘팩클렌저’ 주목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최근 진행한 '올영세일'을 통해 1년 새 달라진 K뷰티 트렌드와 소비자의 관심사가 확인됐다고 8일 밝혔다. 스킨케어 카테고리에서는 ‘슬로우에이징(Slow-aging, 저속노화)’ 트렌드에 맞춰 ‘성분 뷰티(Ingredient Beauty)’ 상품이 약진했고, 몸과 두피까지 얼굴처럼 꼼꼼하게

3

오뚜기, 오즈키친 ‘고단백 현미죽’ 2종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가 오즈키친 ‘고단백 현미죽’ 2종(현미영양닭죽, 현미쇠고기죽)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오즈키친 ‘고단백 현미죽’은 3가지 고(高) 콘셉트로, 한 끼에 필요한 단백질과 식이섬유의 100%를 충족하며, 닭고기와 소고기 함량도 각각 22%와 11.5%로 높은 비율을 차지한다. ‘고단백 현미영양닭죽'은 국산 닭안심살과 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