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 국내 화훼 농가 '꽃' 소비 촉진 나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2-03 09:23:24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알리익스프레스가 한국 상품 전문관인 케이베뉴(K-Venue)를 통해 신선한 ‘생화 및 꽃다발’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알리는 국내 화훼농가 꽃 소비 촉진에도 기여 할 수 있다는 복안이다. 


알리익스프레스는 케이베뉴에서 매월 엄선된 다양한 제철 생화 및 꽃다발을 선보인다. 케이베뉴의 모든 생화 상품은 국내 농장 직송으로 유통 구조를 최소화해 국내 소비자들은 고물가 시대에도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선한 생화를 구매할 수 있게 됐다.
 

▲ 알리익스프레스가 국내 화훼농가 '꽃' 소비 촉진에 두팔을 걷었다. 


알리익스프레스는 이번 생화 및 꽃다발 판매를 기념하여 밸런타인데이와 졸업, 입학 시즌을 앞두고 풍성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월 7일까지 진행되는 ‘MD’s Pick’ 특별 기획전에서는 1만원 이내로 구매할 수 있는 제철 꽃으로 구성된 저렴한 가격의 정기배송 상품을 선보인다.

2월 8일부터 14일까지는 밸런타인데이와 졸업식 시즌 타겟으로 최대 50% 할인된 생화 및 꽃다발 타임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해당 기간 동안 봄의 전령사로 잘 알려진 프리지아 20줄기를 타임딜 특가로 6,900원에 판매하는 한정수량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 외에도 알리익스프레스가 케이베뉴에서 1000억원 상당의 쇼핑 보조금을 지원하는 ‘1000억 페스타’에 참여 중인 제품들을 통해 8천원대의 제철 튤립과 1만원대의 생화 꽃다발 등 다양한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상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위메이드맥스, ‘미드나잇 워커스’ 스팀 얼리 액세스 공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위메이드맥스는 원웨이티켓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PC PvPvE 익스트랙션 신작 ‘미드나잇 워커스’를 오는 11월 21일 스팀 얼리 액세스(Steam Early Access, 앞서 해보기)로 공개한다고 24일 밝혔다. ‘미드나잇 워커스’는 원웨이티켓스튜디오가 설립 2년만에 본격적으로 서비스를 시작하는 첫 타이틀이다. 세 차례 글로벌

2

천재교육, 청소년 대상 ‘실무 중심 IT교육 실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천재교육은 지난 16일 서울 금천구 천재IT교육센터를 방문한 서서울생활과학고 IT비즈니스학과 학생 20명을 대상으로 ‘AI와 프론트엔드 실습을 통한 진로 설계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AI·클라우드·데이터 등 디지털 전환이 가속화되면서 청년층의 새로운 역량 개발 수요가 빠르게 늘고 있다. 하지만 학교 수업만으로는 최신

3

교촌치킨, 대학RCY ‘촌스러버’와 어르신 치매 예방 봉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교촌에프앤비는 대학RCY 봉사회 소속 ‘촌스러버’들과 함께 지난 19일 서울 성북구 석관동 성북구립 석관실버복지센터에서 열린 치매 예방 프로그램 행사에 치킨을 지원했다고 24일 밝혔다. 활동에 참여한 촌스러버들은 복지센터 어르신들과 인지 기능 강화를 위한 학습지 활동과 ‘복이 들어오는 부채 만들기’ 체험을 함께하며 치매 예방 교육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