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 국내 화훼 농가 '꽃' 소비 촉진 나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2-03 09:23:24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알리익스프레스가 한국 상품 전문관인 케이베뉴(K-Venue)를 통해 신선한 ‘생화 및 꽃다발’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알리는 국내 화훼농가 꽃 소비 촉진에도 기여 할 수 있다는 복안이다. 


알리익스프레스는 케이베뉴에서 매월 엄선된 다양한 제철 생화 및 꽃다발을 선보인다. 케이베뉴의 모든 생화 상품은 국내 농장 직송으로 유통 구조를 최소화해 국내 소비자들은 고물가 시대에도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선한 생화를 구매할 수 있게 됐다.
 

▲ 알리익스프레스가 국내 화훼농가 '꽃' 소비 촉진에 두팔을 걷었다. 


알리익스프레스는 이번 생화 및 꽃다발 판매를 기념하여 밸런타인데이와 졸업, 입학 시즌을 앞두고 풍성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월 7일까지 진행되는 ‘MD’s Pick’ 특별 기획전에서는 1만원 이내로 구매할 수 있는 제철 꽃으로 구성된 저렴한 가격의 정기배송 상품을 선보인다.

2월 8일부터 14일까지는 밸런타인데이와 졸업식 시즌 타겟으로 최대 50% 할인된 생화 및 꽃다발 타임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해당 기간 동안 봄의 전령사로 잘 알려진 프리지아 20줄기를 타임딜 특가로 6,900원에 판매하는 한정수량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 외에도 알리익스프레스가 케이베뉴에서 1000억원 상당의 쇼핑 보조금을 지원하는 ‘1000억 페스타’에 참여 중인 제품들을 통해 8천원대의 제철 튤립과 1만원대의 생화 꽃다발 등 다양한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상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케이원파워, 희망브리지에 성금 500만 원 기탁… '희망컴퍼니' 동참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재난 피해 이웃 지원을 위해 주식회사 케이원파워의 성금 500만원을 기탁 소식을 23일 밝혔다. 이는 정기 기부 캠페인 ‘희망컴퍼니’에 참여하기 위해서다. 케이원파워는 전기·통신·실내건축 분야를 중심으로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기업으로, 건축 전기공사와 실내 공간 구축 등 현장 중심의 시공 경험을 바탕으로

2

금호타이어, '무사고·무재해 한마음' 윤리경영 선포식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금호타이어라 전남 함평군 빛그린국가산업단지 내 함평신공장 예정 부지에서 ‘윤리경영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전날 진행된 선포식은 전 임직원의 윤리·준법 의식을 제고하고, 윤리강령 준수를 통한 책임 있는 윤리경영 실천과 투명한 기업문화 정착을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정일택 대표이사를 비롯해 임완주 경영기획본부 전무, 황호

3

얼라인드제네틱스, 분자진단기기 GMP 인증 획득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얼라인드제네틱스는 분자진단기기 제조시설이 체외진단의료기기 제조 및 품질관리기준(GMP) 적합인증을 획득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GMP 인증은 글로벌 시험·인증기관인 ‘티유브이슈드코리아(TÜV SÜD Korea Ltd.)’로부터 발급됐다. 분자진단기기(Devices for Molecular Diagnostics) 품목군에 대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