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제5회 올원프렌즈' 공모전 개최

문혜원 / 기사승인 : 2024-07-29 09:24:09
  • -
  • +
  • 인쇄
고객소통 강화…금융 트렌드 접목강화

[메가경제=문혜원 기자] NH농협은행은 오는 9월 8일까지 '제5회 올원프렌즈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NH농협은행은 오는 9월 8일까지 '제5회 올원프렌즈 공모전’을 개최한다. [사진=농협은행 제공]

 

올원프렌즈 공모전은 농협은행 대표 캐릭터 올리와 원이를 활용해 고객과 함께 새로운 콘텐츠를 제작하는 공모전이다.

 

이번 공모전은 창작가사와 달력그림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한다. 창작가사 부문은 대한민국 국민 모두 참여 가능하고, 농협은행 캐릭터인 올리와 원이가 등장하는 자유 주제의 창작 가사를 작성하면 된다. 달력그림 부문은 유치원생부터 초등학생(동연령대)까지의 어린이들이 참여할 수 있으며, 미래 농협은행의 모습을 주제로 제출하면 된다.

 

이번 공모전에서는 총 132명, 1380만 원의 상금이 시상된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농협은행장상과 상금 100만 원이 수여된다. 심사의 공정성을 위해 임직원 투표를 반영하고 적합성, 대중성, 독창성, 활용성, 완성도 등을 기준으로 3단계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변성환 농협은행 영업채널전략부장은 "고객들과 소통강화 및 최신 금융 트렌드 접목으로 미래 금융환경을 준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문혜원
문혜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전자, 나이지리아 아베오쿠타서 지역 주민 위한 사회공헌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전자는 최근 나이지리아 오군(Ogun) 주(州)에 위치한 아베오쿠타(Abeokuta)시에 별도의 전력 공급원 없이 태양광만으로 24시간 깨끗한 물을 공급하는 식수 시설과 이동식 무료 세탁방을 지원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물과 전기가 부족해 식수 공급과 빨래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나이지리아 주민들에게 브랜드 슬로건인

2

테팔, ‘칼에 진심인 남자’ 윤남노 셰프와 브랜드 마케팅 시동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주방용품 세계 판매 1위 브랜드 테팔이 ‘요리하는 돌아이’ 윤남노 셰프를 주방 칼 모델로 발탁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모델 발탁을 계기로 테팔은 브랜드 대표 주방 칼 라인인 ‘아이스포스’와 ‘프리시젼’을 중심으로 ‘누구나 셰프처럼’이라는 콘셉트의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윤남노 셰프는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J

3

SK하이닉스, 'ZUFS 4.1' 모바일 낸드 설루션 공급 개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하이닉스는 세계 최초로 양산한 모바일용 낸드 설루션 제품인 'ZUFS 4.1'을 고객사에 공급한다고 11일 밝혔다. 회사는 "이번 제품이 글로벌 고객사의 최신 스마트폰에 탑재됨에 따라 글로벌 시장에서 당사 기술력의 우수성을 다시 한 번 입증할 수 있게 됐다"며 "스마트폰의 강력한 온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