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강력 흡입·초경량 무선청소기 ‘엑스포스 9.60’ 출시... 강력 흡입력·초경량으로 효율 강화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5 09:26:54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글로벌 주방·가전 브랜드 테팔은 25일 강력한 흡입력과 초경량 설계, 스마트 기능을 갖춘 신제품 무선청소기 ‘엑스포스 9.6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기본 모델과 본체 스틱이 구부러지는 플렉스 모델 2종으로 출시되며, 250W 출력의 BLDC 모터와 분당 1500회 회전하는 소프트롤러를 탑재해 머리카락과 미세먼지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총 무게는 2kg(플렉스 모델 2.2kg)으로 초경량 설계를 적용해 손목 부담을 최소화했다.
 

▲ 테팔, 강력 흡입·초경량 무선청소기 ‘엑스포스 9.60’ 출시

특히 10mm 이하 초슬림 엣지 브러시와 LED 조명을 장착해 벽과 가구 밑 사각지대까지 손쉽게 청소할 수 있으며, 플렉스 모델은 본체 스틱 구부러짐 기능으로 허리를 숙이지 않고도 가구 아래 공간 청소가 가능하다.

공기 정화 기능도 강화됐다. 헤파 필터를 적용해 0.3㎛ 초미세먼지 99.9% 제거가 가능하며, 먼지통과 액세서리는 모두 물 세척이 가능해 위생 관리가 용이하다. 배터리 완충 시 최대 45분 사용이 가능하며, 바닥 감지 센서와 스마트 컨트롤 디스플레이를 통해 흡입력 조절과 배터리·필터 상태 확인이 가능하다.

테팔 관계자는 “엑스포스 9.60은 강력한 먼지 제거와 위생 관리, 사용 편의성을 모두 갖춘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효율적으로 청소할 수 있는 무선청소기 라인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신제품은 퍼플·화이트(기본 모델), 레드(플렉스 모델)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이지 브러시 ▲소파 브러시 ▲틈새 브러시 ▲LED 브러시 ▲고속 충전 스탠드형 거치대 등 6종 액세서리를 함께 제공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혀 사진만으로 설염과 구강암 구분 가능해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경희대학교치과병원 구강내과 이연희·구강악안면외과 정준호 교수팀은 한양대학교 인공지능학과 노영균 교수팀과 공동 연구를 통해 혀 사진만으로 구강암을 예측할 수 있는 딥러닝 기반 인공지능(AI) 모델을 개발했다. 구강암의 약 90%를 차지하는 구강편평세포암은 구강 표면의 편평세포에서 발생하는 악성 종양으로, 주로 혀에서 발생한다. 그러

2

환절기 면역력 저하…감기인줄 알았더니 대상포진·폐렴이라고?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는 면역력이 떨어져 각종 질환 발생 위험이 높아진다. 특히 대상포진과 폐렴은 초기 증상이 감기와 유사해 치료 시기를 놓치기 쉽다. 전문가들은 고령층에서 중증으로 악화되거나 후유증을 남길 수 있는 만큼 예방접종을 강조하고 있다.경희대병원 가정의학과 박정하 교수에 따르면 대상포진은 신경절에 잠복한 수두바이러스가 다시

3

셀트리온, 美 릴리 생산공장 4600억에 인수…관세 리스크 해소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셀트리온이 미국 일라이 릴리(Eli Lilly)의 뉴저지주 브랜치버그 바이오의약품 생산 공장을 인수하며 세계 최대 제약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셀트리온은 23일 릴리와 4,600억원 규모의 공장 인수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초기 운영비 등을 포함한 투자 규모는 약 7,000억원이며, 인수 후 유휴 부지에 증설을 추진해 최소 7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