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식스, '2025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 공식 스폰서 참여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6-13 09:26:05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의 에너지드링크 브랜드 ‘핫식스’가 6월 14일부터 15일까지 과천 서울랜드에서 열리는 ‘2025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

 

13일 롯데칠성음료에 따르면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이하 월디페)은 국내 EDM 대중화에 기여한 선두주자로, 작년에는 2일 간 9만 명 이상의 관객이 참여했다. 올해는 전 세계가 주목하는 DJ 애니마가 내한해 음악과 비주얼 아트를 결합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 <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는 2022년부터 3년 연속 월디페 공식 스폰서로 참여해 핫식스를 소개하는 부스를 운영한다. 2개 층으로 구성된 부스는 시음존, 이벤트존, 라운지로 구성됐으며 월디페 관람객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시음존에서는 올해 선보인 신제품 ‘핫식스 더킹 애플홀릭’, ‘핫식스 더프로 오리지널 파인애플향’ 등을 포함해 핫식스 더킹 5종과 핫식스 더프로 2종을 시음할 수 있다.

 

또한 핫식스 브랜드 체험 인증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에어볼 이벤트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경품으로는 에어팟 맥스, 핫식스 모델 추성훈의 패션브랜드 ‘SUNG1975(성1975)’ 의류, 칠성몰 상품권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3년 연속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에 참여해 핫식스 브랜드 특징인 짜릿한 에너지를 전달할 예정”이라며 “올해 핫식스의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인 만큼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과 함께 브랜드를 경험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AI 반도체 수요 폭발...8월 ICT 수출, 역대 최대치 달성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지난 8월 정보통신기술(ICT) 분야 수출이 반도체 판매 호조에 힘입어 같은 달 기준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14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발표한 ‘ICT 수출입 동향’에 따르면 8월 ICT 수출액은 228억7000만 달러로 전년 동월 대비 11.1% 증가했다. 특히 인공지능(AI) 인프라 구축 수요 확대가 반도체 수출 증가를 이

2

한미 관세 협상 후속 논의 결론 못 내...대규모 투자 조건 줄다리기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한미 관세 협상 후속 논의를 위해 방미했던 김정관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이 14일 귀국했다. 김 장관은 미국 뉴욕에서 하워드 러트닉 미 상무부 장관과 만나 한국의 대미 투자 구조와 이익 배분 방식 등 세부 쟁점을 논의했으나, 협의가 어느 정도 진전됐는지는 밝히지 않았다. 이날 새벽 인천공항에 도착한 김 장관은 협상 결과를 묻는 질문에

3

현대건설, '중대 재해 근절' 협력사 안전 워크숍 개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현대건설은 250여개 공종(공사 종류) 협력사와 중대재해 근절을 위한 안전 연수회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12일 현대건설 계동 본사 사옥에서 열린 행사에는 이한우 대표이사와 협력사 대표들이 참석했다. 이 대표는 "국가적 위급 사안이라고 판단된 산업 현장의 안전사고를 원천적으로 차단하기 위해 비상 안전 체제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