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래드 서울, 새로운 '코노소어 루비' 멤버십 출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5-14 09:27:48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콘래드 서울이 VIP 고객을 위한 다이닝 멤버십 ‘코노소어’의 새로운 등급, ‘루비’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코노소어 루비는 기존의 플래티넘과 블랙 등급 사이의 티어로, 보다 스마트하고 유연한 혜택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해 설계된 멤버십이다. 특히, 콘래드 서울에서 제공하는 독특한 혜택 뿐 아니라 국내 모든 힐튼계열 호텔에서 식음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점에서 차별화된다.

 

▲ <사진=콘래드 서울>

 

코노소어 루비 멤버십 회원은 콘래드 서울에서 최대 15명까지 20%의 식음료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37 바 레스토랑에서는 최대 10명까지 10%의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더블트리 힐튼 서울 판교와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에서는 각각 최대 15명과 10명까지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객실 혜택으로는 콘래드 서울 디럭스룸 1박 이용권 2매가 제공된다. 그 외에도 제스트 뷔페 레스토랑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만원 금액권 1매와 콘래드 서울 내 식음료 업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금액권 2매가 포함되어 있다. 추가적으로 프라이빗 다이닝룸 보증금 면제 바우처 1매와 와인 코키지 무료 이용권 1매도 제공되어, 다양한 모임과 특별한 순간을 더욱 편리하고 품격 있게 즐길 수 있다.

 

루비 멤버십의 가장 큰 차별점은 숙박권 2매가 포함되어 있다는 점이다. 또한, 국내 모든 힐튼 계열 호텔에서 식음료 할인을 제공하는 것은 루비 등급에서만 가능한 독특한 혜택으로, 합리적인 연회비(99만원)에 더 많은 혜택을 원하는 고객에게 매력적인 선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성수1지구 조합 “재입찰 한다”
[메가경제=이준 기자] 하반기 서울 강북권 최대 재개발 사업인 성수전략정비구역1지구(이하 ‘성수1지구’) 조합이 재입찰을 실시한다고 이달 6일 밝혔다. 성수1지구 조합은 이달 4일 대의원 회의에서 ‘기존 입찰지침 유지’ 결정에도 불구하고 조합원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대승적으로 입찰지침을 변경, 다수의 건설사들이 입찰에 참여토록 할 방침이다. 조합의 재입찰

2

KT&G 상상마당, 전자음악 주제 전시 ‘전율’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KT&G는 상상마당 춘천 아트센터에서 오는 10월 19일까지 전자음악 장르의 전시회 ‘전율’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KT&G 상상마당 춘천은 관객들에게 다양한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음악을 주제로 한 전시회를 추진하고 있다. 올해에는 사운드 아티스트 4인의 작품이 공개됐으며, 전자음악 특유의

3

CJ CGV, 대학생 대외활동 ‘Campus Crew' 3기 성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 CGV는 대학생 대상 대외활동 프로그램인 ‘CGV Campus Crew(이하 ‘캠크루’)’ 3기 활동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5일 밝혔다. 캠크루는 CGV에 관심 있는 대학생을 선발해 운영하는 프로그램으로, 지난 2023년 1기를 시작으로 올해로 3기째 이어지고 있다. 올해는 총 19명이 선발돼 한 달간 활동에 나섰다. 특히 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