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수협은행, 무궁화신탁과 업무협약···"종합금융파트너사로 상생협력 강화"

황동현 / 기사승인 : 2022-05-20 09:29:23
  • -
  • +
  • 인쇄
무궁화신탁 사업다각화 지원해 부동산금융 분야 시너지 극대화

Sh수협은행이 무궁화신탁의 사업다각화를 지원해 부동산금융 분야 시너지 극대화에 나선다. 종합금융파트너사로 상생협력을 강화한다.

Sh수협은행(은행장 김진균)은 지난 19일, 부동산신탁과 리츠투자운용 사업 분야에서 초고속성장을 이어가고 있는 무궁화신탁(대표이사 권준명)과 포괄적 금융서비스 제공을 위한 ‘상생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 Sh수협은행(은행장 김진균)은 지난 19일, 부동산신탁과 리츠투자운용 사업 분야에서 초고속성장을 이어가고 있는 무궁화신탁(대표이사 권준명)과 포괄적 금융서비스 제공을 위한 ‘상생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사진은 수협은행 김진균 은행장(오른쪽)과 무궁화신탁 오창석 회장(가운데), 권준명 대표이사(왼쪽)가 협약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Sh수협은행 제공]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무궁화신탁 본사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이날 협약식에는 김진균 수협은행장을 비롯해 무궁화신탁 오창석 회장, 권준명 대표이사 등 관계자 2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수협은행은 무궁화신탁이 진행하는 각종 부동산신탁 사업 및 리츠투자운용, 캐피탈 사업 등 다양한 비즈니스모델에 대한 포괄적 종합금융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무궁화신탁도 자금운용 전반을 수협은행으로 확대하고, 부동산개발금융 시장 정보를 공유하는 등 양사간 유기적 상생협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방침이다.

김진균 수협은행장은 이 자리에서 “매년 고속성장을 거듭해 이제는 명실상부 국내 최고 수준의 부동산신탁사로 자리매김한 무궁화신탁의 상생협력 파트너로 맞손을 잡게 되어 기쁘다”며 “수협은행은 무궁화신탁이 추진하는 각종 신규 비즈니스모델 발굴 등 사업영역 확장과 목표달성을 지원해 시너지를 극대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세라젬,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 공식 후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세라젬이 오는 9월 18일부터 21일까지 나흘간 베어즈베스트 청라 골프클럽에서 열리는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 정규투어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 2025’를 공식 후원한다고 17일 밝혔다. 세라젬은 이번 대회에 자사의 대표 제품인 척추 관리 의료기기 마스터 V11과 V9, 휴식 가전 파우제 M6를 후원한다. 마스터 V11은 우승

2

글래드 여의도, 예비부부 위한 ‘글래드 웨딩 쇼케이스’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글래드 호텔이 오는 10월 3일 글래드 여의도에서 ‘글래드 웨딩 쇼케이스’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쇼케이스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오픈 하우스로 진행되며 글래드 여의도 LL층 Bloom홀, 로비 공간 및 신부 대기실에 2026년 웨딩 트렌드를 반영한 웨딩 꽃장식과 다양한 공간 연출을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3

현대자동차 노사 합의...모비스 노조는 단독 파업 '온도차'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자동차 노사가 단체협약(임단협)을 통해 잠정 합의안을 도출했지만 현대자동차그룹 부품 계열사 현대모비스 내부에서는 부분 파업 등 잡음이 계속되고 있다. 17일 완성차업계에 따르면 금속노조 현대자동차지부 모비스위원회가 지난 10일과 11일 각각 4시, 6시간 부분 파업에 돌입했다. 파업의 배경으로는 '임금 및 성과금 동일 적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