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레미아, ‘비행기 모드’에도 주요 탑승 정보 제공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01 09:29:01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프레미아가 비행 중 인터넷 연결 없이도 모바일 앱에서 주요 탑승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신규 기능을 도입했다고 1일 밝혔다.

 

이용 방법은 간단하다. 출발 35분 전, 비행기 모드를 설정한 상태에서 앱에 접속하거나 네트워크 연결이 없는 상황에서 앱을 실행하면 자동으로 적용된다. 해당 서비스는 도착 후 35분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최신 앱 버전(25.35.0 이상) 업데이트 시 즉시 이용 가능하다.

 

▲ [사진=에어프레미아]

 

이번 서비스는 모바일 탑승권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되며, 비행기 모드에서도 ▲도착까지 남은 비행 시간 ▲기내 서비스 순서(기내 엔터테인먼트 안내와 동일) ▲기내식 메뉴 ▲기내 에티켓 ▲포토티켓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인터넷 연결이 제한된 비행 중에도 필요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고, 포토티켓과 같은 부가 서비스도 활용할 수 있다.

 

향후에는 IOS버전을 대상으로 탑승 중에도 잠금 화면에서 남은 도착시간을 쉽게 확인할 수 있는 ‘실시간 현황(라이브 액티비티, live activity)’ 기능을 지원할 예정이다.

 

에어프레미아 관계자는 “이번 기능은 승객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여정을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된 서비스”라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디지털 서비스를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후지필름, 에바항공과 손잡고 설 맞이 ‘가족 사진’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후지필름이 올해 설 명절을 맞아 가족과 함께하는 순간을 사진으로 기록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대표 캠페인은 에바항공과 공동 기획한 ‘2026 우리가족 꿈사명’이다. 가족 여행의 소중한 순간을 사진으로 기록하고 이를 공유하는 콘셉트로, 인스타그램 사진 공모전 형태의 ‘우리가족 꿈사명 콘테스트’가 진행된다. 에바항공 취항

2

CJ프레시웨이, 영화 IP 입힌 ‘수라상 특식’ 소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프레시웨이가 영화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특식 메뉴 출시와 이벤트를 통해 고객 미식 경험 확장에 나섰다. CJ프레시웨이는 오는 2월 4일 개봉을 앞둔 장항준 감독의 신작 영화 <왕과 사는 남자> IP를 적용한 특식 메뉴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해당 영화가 조선 6대 왕 단종의 숨겨진 이야기를 다룬 만큼, 왕

3

한서대, CES 2026 혁신상 수상… 혁신글로벌 바이어 110곳 몰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글로컬대학으로 선정된 한서대학교가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인 CES 2026에서 국내 대학 최초로 7년 연속 CES 혁신상 수상(누적 28개)이라는 성과를 거두며 글로벌 기술 경쟁력을 입증했다. 한서대학교는 지난 6~9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린 CES 2026에 참가해 13개의 단독 부스를 운영하고, 지역 기반 산학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