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몰, 핫팩·방한용품 총망라 'Daiso-DAY' 행사 진행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9 09:31:08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다이소몰에서 ‘Daiso-DAY 겨울 준비템’ 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10월 29일 9시부터 11월 2일 18시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겨울을 맞아 수요가 높은 인기 상품들을 한자리에 모아 구성했으며, F/W 패션, 인테리어 소품, 방한용품 등을 소개한다.

 

▲ <사진=아성다이소>

 

먼저, 따뜻하고 편안한 F/W 패션을 선보인다. 외출할 때 가볍기 입기 좋은 ‘후디 아노락’은 활동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췄다. 얇고 가벼운 소재의 긴팔로 바람과 햇볕을 막기 좋고 입고 벗기 편리한 반집업으로 디자인했다. 앞쪽에 큰 ‘캥거루 포켓’을 달아 간단한 소지품을 넣기 좋다. ‘플리스 후드 집업’은 모자가 달려 있어 한층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다.

 

소매와 밑단은 ‘파이핑 마감(실이나 줄을 이용해 파이프 모양처럼 입체감 있게 만드는 재봉의 한 방법)’으로 더욱 튼튼하고 고급스럽다. ‘이지웜 보온 터틀넥 여성 상의’는 포근한 양면 기모로 보온성을 높였으며, 부들부들한 촉감의 원단이 피부에 기분 좋게 닿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도톰한 니트나 맨투맨 안에 이너로 받쳐 입거나 간절기에 단독으로 활용하기도 좋다.

 

집을 포근하게 꾸며 줄 인테리어 소품도 준비했다. ‘고주파 공법(고주파를 이용해 접합부를 순간적으로 가열하고, 그 상태에서 압력을 가해 접합하는 방식)’을 활용한 ‘고주파 베개 커버 지퍼형’은 재봉선이 적어 올 풀림 걱정 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다. 안쪽도 누빔 처리해 포근함을 높이고 베개의 변형을 방지했다. ‘윈터투게더 붕어빵 쿠션 & 담요’는 귀여운 붕어빵 쿠션 속에 팥앙금 담요가 들어있어 알차게 사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머리와 꼬리 쪽에 주머니가 있어 양손을 따뜻하게 넣을 수 있다.

 

추위를 대비해 필수인 방한용품도 마련했다. ‘모자 달린 이중 패딩 방한대’는 머리부터 목까지 한 번에 보호해 주는 패딩 방한대로 털 안감을 덧대어 머리뿐만 아니라 귀와 목덜미도 포근하게 감싸준다. 

 

V자로 떨어지는 디자인 덕분에 찬 바람이 목 아래로 들어오는 것도 막아주며 마스크 부분은 이중 원단으로 더욱 따뜻하다. 외풍과 미세먼지 등 유해물질 유입을 효과적으로 막아주는 ‘풍지판 4P 화이트’는 사용자가 창문 틀에 맞춰 원하는 크기로 잘라 붙이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전문적인 설치 없이도 손쉽게 적용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이 외에도 다이소몰 내에서 검색이 많이 된 상품을 엄선한 ‘인기 키워드 추천템’을 만나볼 수 있다. 인기 집콕 취미인 뜨개질이나 심심할 때 먹기 좋은 겨울 간식, 꿀잠을 도와주는 수면양말을 비롯해 건조한 겨울철 보습 케어 상품까지 마련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춥고 건조한 겨울을 맞아 인기가 많은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쇼핑의 재미와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행사를 계속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도미노피자, 순직·공상 소방공무원 자녀 위한 기부금 전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도미노피자가 대한소방공제회관에서 ‘순직·공상 소방공무원 및 가족을 위한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순직·공상 소방공무원 및 가족을 위한 기부금 전달식’은 지난 28일 대한소방공제회에서 한국도미노피자 김영훈 대표와 대한소방공제회 이일 이사장이 참석해 5000만 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전달된 기부금은 순직·

2

애경산업, ‘두바이 뷰티 월드’ 참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애경산업이 10월 27일부터 29일까지 두바이 월드 트레이드 센터에서 개최한 '두바이 뷰티 월드' (Dubai Beauty World)에 참가했다. 두바이 뷰티 월드는 아랍에미리트, 이란, 사우디아라비아, 인도, 파키스탄, 중국 등 약 164개 국가가 참여하는 중동 지역 최대 규모의 뷰티 및 웰니스 박람회로 글로벌 뷰티

3

지씨셀, 중국 IASO사와 CAR-T 치료제 국내 도입 계약 체결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지씨셀(대표 원성용·김재왕)은 중국 난징 이아소 바이오테크놀로지(Nanjing IASO Biotechnology, 이하 ‘이아소 바이오’)와 다발성골수종 치료용 CAR-T 세포치료제 ‘푸카소(Fucaso, 성분명: Equecabtagene Autoleucel)’의 국내 도입 계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이번 계약을 통해 지씨셀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