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사랑의 김치 나누기’로 취약계층 지원…21년째 나눔 이어가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11-24 09:35:05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은 지난 21일 ‘2026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행사의 일환으로 ‘사랑의 김치 나누기’ 활동을 진행하며 지역사회 취약계층 지원에 나섰다고 24일 밝혔다.


해당 행사는 호텔의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올해로 21년째 이어지고 있다. 이날 호텔 임직원 8명과 신광교회 자원봉사자들은 신광교회 야외 주차장에서 1,000포기의 김치를 직접 담갔으며, 완성된 김치는 서울 중구 내 독거노인 및 저소득 가정 등에 전달됐다.
 

▲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사랑의 김치 나누기’로 취약계층 지원

호텔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서울 중구 사랑의 열매와 협력한 ‘우리 동네 나눔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역 구성원이 함께 취약계층을 돕는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 다양한 공헌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코스맥스, '지질 나노 전달체'로 NET 인증 획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스맥스는 지난 10일 산업통상부가 주최한 ‘2025 신기술실용화 촉진대회’에서 '지질 나노 전달체' 기술로 NET 인증을 획득했다고 11일 밝혔다. 신기술(NET, New Excellent Technology) 인증 제도는 국내에서 최초로 개발됐거나 기존 기술을 혁신적으로 개선한 우수 기술에 부여하는 국가 인증이다.

2

네이버, 디지털 보증서 ‘네이버 컬렉션’ 정식 출시…"안심 구매 환경 지원"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네이버는 지난 10일 신뢰 기반의 판매 환경에서 이용자가 안심 구매를 할 수 있도록 디지털 보증서 ‘네이버 컬렉션’을 정식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네이버 컬렉션’은 브랜드스토어 상품 구매시 잃어버리기 쉬운 종이 보증서를 대신해 디지털 형태의 보증서를 발급해 네이버앱에 안전하게 보관하고, 보증기간 중 A/S 접수 등이 가능한 서

3

다날, 美 와이스에셋 자사주 블록딜 성사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통합결제 비즈니스 전문기업 다날은 지난 10일 공시를 통해 미국 보스턴 기반 자산운용사 ‘와이스 에셋 매니지먼트(Weiss Asset Management, 이하 와이스에셋)와 자사주 블록딜을 성공적으로 완료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거래로 와이스에셋은 다날 2대 주주 겸 기관 투자자로 참여하며 장기적 협력 관계를 이어갈 계획이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