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어비스 오브 던전' 동남아시아와 중남미에 6월 출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5-14 09:35:35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크래프톤이 블루홀스튜디오(Bluehole Studio)가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 게임 ‘어비스 오브 던전(Abyss of Dungeons)’을 오는 6월 11일 인도네시아, 태국, 브라질, 멕시코 등 4개국에 동시 출시한다.

 

게임명 어비스 오브 던전은 배경이 되는 던전의 심연을 의미하며, 이용자들이 깊고 어두운 던전 속을 탐험하며 생존을 위해 치열하게 도전하는 게임의 핵심 플레이를 상징한다. 크래프톤은 새로운 이름과 로고 등을 순차적으로 게임에 적용해 나갈 예정이다.

 

▲ <사진=크래프톤>

 

어비스 오브 던전은 지난 2월 미국과 캐나다 시장에서 소프트 론칭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후 북미 이용자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의견을 반영해 결투장과 보스 토벌전, 몬스터의 영혼석을 장착해 특수한 능력을 얻을 수 있는 시스템, 레벨 성장에 따라 능력치 포인트를 분배하는 캐릭터 성장 요소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선보이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크래프톤은 이용자들과 긴밀히 소통하고, 더 높은 게임 완성도와 서비스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 인도네시아, 태국, 브라질, 멕시코에 어비스 오브 던전을 소프트 론칭하기로 결정했다.

 

안준석 개발총괄 PD는 “어비스 오브 던전이라는 이름을 통해 게임의 정체성과 장르적 특성, 특유의 분위기를 이용자들에게 보다 잘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이용자들의 의견에 더욱 귀 기울이며 게임에 반영해 나가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탈출을 주제로 하는 익스트랙션 RPG 장르의 어비스 오브 던전은 배틀로얄 장르의 ‘생존’과 던전크롤러 장르의 ‘탐험’ 요소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크래프톤이 글로벌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모바일 플랫폼의 특성과 모바일 게임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고려한 조작 방식을 적용해 최적화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우리FIS, 지역 아동 ‘따뜻한 연말’ 선물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금융그룹의 IT서비스 자회사 우리에프아이에스는 지난 24일 서울 마포구 소재 마포복지재단을 찾아 지역 아동과 함께하는 ‘연말맞이 따뜻한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연말연시를 맞아 지역 사회 아동들에게 잊지 못할 따뜻한 추억을 선물하고자 기획됐다. 특히 우리에프아이에스 임직원 봉사단이 재능기부 방식으로

2

드림에이지, ‘별이되어라2’ 실비아 공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드림에이지는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에서 신규 5성 베다의 기사 ‘실비아’를 업데이트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실비아’는 완드와 수정구를 사용하는 땅 속성 원거리 서포터다. 일반 스킬 ‘왕바위 쿵! 하늘로 붕!’은 바위로 내려찍은 뒤 범위 내 적들을 공중에 띄우며, 땅 속성 아군의 치명타 피해를 증가시키

3

도미노피자, ‘아듀 골든 2025’…모든 피자 포장 50% 할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가 2025년 연말을 맞아 자사 앱 회원을 대상으로 한 할인 프로모션 ‘아듀 골든 2025’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도미노피자 자사 앱을 통해 모든 피자(M·L 사이즈)를 포장 주문할 경우 5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행사다. 쿠폰은 ID당 1매가 지급되며, 최대 피자 2판까지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